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3XX - 핑크언니의 3월 이야기...첫번째...ㅋㅋㅋ

핑크언니♡ 2012. 6. 19. 14:36

미나상~~오하요~!! ^^;;

지금 일단 블로그에 들어온 이순간 마음가짐(?)은...

오늘 속닥속닥의 밀린 포스팅을 전~~~~~~~~~부 하고 싶다는 강한의지를...!!! ㅎㅎㅎ

그러나 또 이러다 누가 말시키고 할일 생기고 그러면 또 급 포기하겠지만...ㅋ

 

아오~~진짜 제목봐요~~오글오글~~ㅋㅋㅋ

한달꺼 포스팅 몰아서 하려니까 제목이 저래요~~하하하 ^o^;;;

근데 지금 사진 올리다보니 스크롤압박이 너무 심해서 두개로 끊어 올려야겠...;;; ㅎㅎ

 

완전 단골되겠어요~~맛있는 "야마야"에 또 다녀왔네요~

이날은 사쿠짱 생일날~~ㅋㅋ ^^

 

 

사쿠짱이 시킨 하카타 가메니 정식

 

달달짭쪼름...간이 정말 딱 맛났어요~!! ^^

 

난 또 이거 먹었음...!! 대빵이도 이거~!!

카라아게 너무 좋아~~ㅋㅋㅋ

 

이치고짱은 소대창 된장소스 볶음~!!

 

정식만 먹기엔 아쉬워서 교자도 시킨 우리...ㅋㅋㅋ

나쁘지는 않았으나...그닥 기억에 남지도 않은 맛...ㅋㅋㅋ

 

아이고~~푸짐해라~~^o^ ㅎㅎㅎ

 

명동을 배회하다가 스타바에 정착해서 생파를 합니다~ㅋㅋ

우리의 생일 케익은 우리가 만든다~!! ㅎㅎㅎ

 

맛난 반숙 카스테라 위에 루시카토 조각케익 올리기~!! ㅎㅎㅎㅎㅎ

 

사쿠짱 담당색깔이 아주 강렬하지요?! ㅎㅎㅎ

 

후쿠오카갔을때 로프트에서 사온 이쁜 사쿠라 카드~!! ^^

 

안에 펴보면 이렇게 입체에다가 엄청 키라키라하고 너무 이뻐요~~ㅠㅠㅋ

 

 

일본에서 주문한 사쿠짱 선물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이날 내 선물은 우선 테츠쿠리 케익팝~!! ^^

 

이치고짱이 카미카르를 선물로~~^^

 

 

대빵이 선물중에 있던 잡지를 보면서 오랜만에 애들 이쁘다고 쓰담쓰담~ㅋㅋㅋ

 

 

내가 나에게 주는 3월 프레젠또~!! ^^

스타바에 사쿠라 시리즈가 나와서 뭘 살까 고민하다가...텀블러 하나 구입했어요~!!

 

분홍색이 사고싶긴 했지만 투명인게 뭔가 걸려서...;;; ㅎㅎ

 

펄이 자글자글해서 정말 맘에 들어요~~^^

 

작년 하반기부터 올초까지 일본에서 또 날 엄청나게 도와줬던 ㅁㅈ씨가 귀국~!!

귀국 오미야게를 한가득 받아버렸어요~~^^ 아리가또오~♡

 

정말 완소 선물세트~!! ㅎㅎㅎㅎㅎ

 

안그래도 후쿠오카에서 도토루 들를 시간이 없어서 커피 못사온게 아쉬웠는데...ㅠㅠ

맛난 도토루 커피를 받았어요~~크아아~~좋아~~!! ^o^

 

그리운 코나야의 카레 과자~!!

 

준군의 에리에루 티슈~!! ^^

저번에 키스미 모임갔는데 누가 휴지 필요하대서 다들 휴지 꺼내는데

다 이거여서 완전 웃겼는데...쟈니오타들...ㅋㅋㅋㅋㅋ

 

꺅~!! 러블리 리락이 티슈~!! ^^

 

ㅋㅋㅋㅋㅋ 아이바촹~~목캔디랑 에이또 미캉 하이츄~!! ^^

 

이건 사쿠짱 이치고짱 생일선물이랑 내꺼 옷~!! ㅎㅎㅎ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일본내 주소로 보낸거라...ㅁㅈ씨네로 내꺼 너무 많이 배송했네...;; ㅎㅎ

 

이치고짱의 사랑 메르시보쿠~~^^ 이렇게 쇼핑백도 챙겨주네요~~ㅋ

 

ㅋㅋㅋ 이렇게 올리다보니 내꺼 정말 너무 많다...

ㅁㅈ씨 무거웠겠어요...진짜 고멘네~~아리가또오~~ㅋㅋㅋ

 

앨범하나 냈다하면 기본이 이렇게 5장이시니 참...;;;;;;;;

국내 대행사이트들 끼고 사는것도 수수료땜에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보통 HMV에서 많이 하는데...

이건 또 일본 국내 이외 반출 금지 앨범이라 해외배송이 안된다는 퐝당한 일이...ㅋㅋㅋ

암튼 우여곡절끝이 초회한정 A,B랑 통상이랑 로손-HMV한정이랑 키스마이샵 한정까지 모두 겟또~!! =3=3

 

키스마이샵 한정 정말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이렇게 이쁘게 잘 뽑아주니까 치사하다고 욕하면서도 안살수가 없어...ㅠㅠㅠㅠ

 

꼭 이렇게 오리지널 특전...이런거로 사람을 꼬시죠...ㅠㅠ

사진집은 이미 포스팅 완료~!! ^^;;

 

 

이건 로손-HMV 한정에 딸린 특전~!!

 

오...키스마이샵 한정에 포스터 특전도 있었군요~;; ㅎㅎㅎ

 

붙이지도 않을꺼 그래도 특전있다면 기를 쓰고 산다...;;; ㅎㅎㅎ

 

귀요미 포스터~~!! ^^

 

 

ㅋㅋㅋ 두서없는 포스팅...!!

그래도 먹은건 다 기억나요~~

너무 심하게 중독성 강한 "삭" 튀김이랑 떡볶이~~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괴롭네요...입에 침고여...ㅠㅠㅠㅠㅋ

 

 

 

 

특별히 가고싶은데 없음 커피는 늘 스타바죠...ㅋㅋ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암튼 1+1 행사를 해서...ㅋㅋㅋ

열씨미 마셔서 빨리 그린라벨에서 골드라벨로 올라가야지이~~~!! ^^

 

 

워낙 인기있는 곳으로 요즘 많이 알려져서 가본분들 많을듯 싶은데...ㅋ

"MAMAS (마마스)"

회사 동료랑 한번 가보고 너무 열광한 후 여기저기 전파해서 꽤 여파가 컸던 맛집~

서울 내에 지점도 5개 정도 되고...인기가 많아서 점점 더 생길것 같아요~

여긴 청계천점 이예요~~

어찌나 갈때마다 사람이 많은지 예약도 안받고 완전 웨이팅하다보면 짜증이~~;;;

 

이치고짱 생일이라 다같이 모여서 갔었는데...

우리 인원 많다고 웨이팅 완전 많이해서 진짜 버럭질 좀 해주시고...ㅋㅋㅋ

 

아...진짜 웨이팅 너무 시러~~;;;;; -_-+

 

샐러드랑 샌드위치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이녀석이 바로 마마스의 최고 인기메뉴...마마스의 얼굴...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덩어리가 엄청 푸짐하죠?!

크렌베리랑 견과류도 왕창 뿌려져있고...

 

따끈하고 포송포송한 치아바타 빵은 리필까지 가능하답니다~~!!!

 

청포도쥬스자몽쥬스~!!

 

청포도쥬스가 또 특이해서 엄청 인기지요~~

여기 아니면 좀처럼 만날수 없어서...

진하고 걸죽한(?) 청포도맛이 너무 좋아요~!!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담백하면서도 과하게 느끼하지 않은 적당한 느끼함?! ㅎㅎㅎ

 

머쉬룸 파니니

 

 

허니 까망베르치즈 파니니

 

음...이건...파니니 느낌보다는 너무 달아서 디저트 같다고 할까나?! ㅎㅎㅎ

암튼...그후로도  자주 가고 있는 곳인데요...

다 맛나요...ㅠㅠㅠㅠㅠㅠ

꽤나 강추인 곳이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꼭꼭꼭 가보세욧~!! ^^ ㅎㅎㅎ

 

우리 DIY 케키에 맛들였나봐...ㅋㅋㅋㅋㅋ

이치고짱에게는 담당님색 마카롱 하나 얹은 반숙 카스테라~~ㅋㅋㅋㅋㅋ

초가 없어서 에어 촛불끄기 했었네요...;; ㅎㅎ

 

이날은 화이트데이기도 해서...또 이렇게 간식거리들을 한아름 받아왔어요~!! ^^ ㅎㅎㅎ

 

 

 

모처럼 간만에 잡지 구매~~!!

진짜 잡지는 좀 사지말자~~라고 늘 다짐하지만...ㅠㅠ

또 어느새 담당님 잘나왔거나 부록 실하면 사고야 마네요...ㅋㅋㅋ

 

그냥 가방도 괜찮을꺼 같고 담당님도 나왔길래...<BAILA> 구입~!!

 

가방 초큼 기대했으나 역시 사진빨은 어쩔수 없...;;;

가방이 너무 작은 박스안에 들어있는거고...꺼내기 전부터 불안불안...ㅋㅋㅋ

 

네...뭐 예상대로 살짝쿵 허접하네요...;; ㅎㅎ

 

아............................이거 아직 포스팅 안했....;;;;;

키스마이들이 첨으로 자기 이름으로만 캘린더가 나왔어요~!! ^o^

쥬니어로 나올때는 몇페이지 안되서 늘 안타까웠는데...ㅠㅠㅋㅋㅋ

 

뭔가 이상한 비닐 주머니에 들어있네요...ㅋㅋㅋ

 

뒷면엔 이렇게 별이...ㅋㅋㅋ

 

F~!!! 다이스키~~!!! ㅎㅎㅎ

 

 

이걸 뭐에 쓰면 좋을까요?! ㅎㅎㅎ

뭐 지금은 그냥 고대로 다시 캘린더 넣어서 박스안에 보관중이지만...ㅋㅋㅋ

 

오호...지금 깨달았어요...밋군이 센타야...;;; ㅎㅎㅎ

 

맛보기로 살짝 한페이지만...ㅋㅋㅋ

아우~~이뻐~~~이뻐~~~♥

 

전에 한번 말한적 있는거 같은데...

광분하게 만들었던 지랄맞은 쟈니즈의 장삿속...!!!!!!!!!!!!!!

키스마이 캘린더를 샀는데 키스마이 멤버들 카드만 주면 되지 이걸 왜이리 섞어 놨냐고~~!!!

진짜 욕나와요~~하하...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암튼 다행이도 점프와 섹시존 담당님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카드를 잘 교환해서...

7명을 다 모을수 있었네요~~!!!

아............진짜 피곤해...........

이렇게 사소한거에 집착 안하게 해줌 안될까나?! ㅎㅎㅎ

 

이건 왜찍은건지 모르겠...;;;

 

타이삐♥의 사랑과 집착(?)ㅋ을 한몸에 받고있는 부러운 마리우스 아가~~ㅋㅋㅋ

 

야마짱~~~^^

 

히카루짱~~~^^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위에 인사 분명 오하요~로 시작했는데...

지금 다 썼네요...ㅋㅋㅋㅋㅋ

3월 포스팅도 너무 길어서 한번에는 좀 힘들듯하여 끊어서...;;;

다음꺼  바로 고고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