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318 - HAPPY BIRTHDAY to TAMA & SENGA (Kis-ME 타마센 생일파티~!! ^^)

핑크언니♡ 2012. 6. 23. 11:20

미나상~~오하요 고자이마스~~쟈 나이~!! ㅎㅎㅎ

곤니치와~~^^;;

역시 토욜의 매력은 늦잠~!! ㅎㅎㅎ  일어나니 낮이네요...후후후

타이삐♥ 생일 D-2 ^^

타이삐 생파 포스팅 제때 하려면 그전에 밀린걸 좀 빨리 해놔야할것 같은 압박감에...

부지런히 노트북 앞에 앉았네요...;; ㅎㅎㅎ

 

벌써 세달이나 전 이야기네요...

3월 18일...

3월 17일이 타마짱 생일~ 그리고 3월 23일이 센짱 생일이라서

키스마이 팬카페인 Kis-ME에서 정모겸 생파를 했었어요~~

카페에서도 크게 활약(?)도 안하고...맨날 카페에서는 눈팅만 겨우 하는지라 좀 어색했지만...

용기를 내어 생파에 신청을 했었어요~

작년에 밋군 생일때 모였던 멤버들도 있어서 좀 덜 어색하기도 했고...ㅋ

 

홍대쪽 모임장소로 가서...떨리는 맘으로 올라갔어요~

뭔가 이런 공식적인(?) 모임은 너무 심하게 오랜만이라...ㅋㅋㅋ

운영진 분들이 너무 준비를 잘 해두시고...푸짐하게 간식을 협찬해 주신 회원 분도 있고...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했어요~~!! ㅋㅋ ^^

 

아하...울 타이삐 <이상의 아들> 하고 있던 때군요...

Kis-ME는 대문 사진들도 다 너무 이뻐요~~!!!

 

꺄아아아~~~스고이~~스고이~~!!

타마센 생일 케익 너무너무너무 이쁘죠?! ^^

타마짱의 색깔인 노란색과 센짱의 색깔인 진한하늘색을 바탕으로~~!!!

 

별 장식이 심플하면서도 넘 귀엽고 이뻐요~!!

 

케익 옆면도 멋져요~!! Kis-ME 멋져요~~!! ㅎㅎㅎ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막 이러다가...

마이메로짱이 센짱 X털 부분 퍼가는거 부터 시작해서 이쁜 케익 해체작업이...ㅋㅋㅋ

 

아아아아아~~~~타마짱 얼굴~~어디갔어~~!!! ㅎㅎㅎ

 

타마짱 얼굴 먹을 사람~~~?! ㅎㅎㅎㅎ

 

F 담당은 F 글씨에 집착하시고...ㅋㅋㅋ

 

다들 노래도 어찌나 잘하고...심지어 후리도 완벽해~~!!! ㅎㅎㅎ

쥬니어 옷 뺏어입고 애들 뒤에 서도 모를 정도라니까요~~ㅋㅋㅋ

 

입술커터 사가지고 이거 좀 꼭 써먹어 봐야지 했는데...

때마침 생파도 있고 해서 열씨미 쿠키를 구웠더랬지요~ㅋㅋ

 

정말 오븐사고 첫작품...ㅋㅋㅋ

너무 구워서 타기도 하고...반죽 너무 치대서 넘 딱딱하기도 하고...

난리였지만 뿌듯했던 첫 쿠키~!! ㅎㅎㅎ

 

키스마크 너무 좋아~~ㅋㅋㅋ

 

그리고 작년 <이케멘~>때 스티커 제작했던것도 집에 아직 많아서...ㅋㅋㅋ

 

이렇게 나눠줬는데도 아직 많아...ㅋㅋㅋ

 

타카센 생파갔다가 선물을 한가득 받아왔어요~~!!

 

POP아트를 하고 있는 키즈나짱이 명찰도 이렇게 이쁘게~~^^

 

리본도 너무 센스있게 노랑+파랑이네~ㅋㅋ

 

타마센 생일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포스터~!! ^^

 

초대장 겸 엽서...ㅋ 그리고 스티커들~!!

스티커 정말 너무 이뻐요~~최고최고~!! ^^

 

엽서는 남는다고 잔뜩 챙겨주셨지요~~ㅋ

회사에도 책상앞에 한장 놓고...집 책상 앞에도 꽂아두고...

여기저기에 아주 잘 쓰고 있어요~~아리가또오~~^^

 

이건 선물추첨 이벤트때 당첨된거~!! 이히히~~~

키스민트 껌...가지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ㅋㅋㅋ

 

이날을 시작으로 키스미人들과 엄청 키즈나 돈독해져서...ㅋㅋ

물론 오사카에서의 추억들이 더 컸지만...ㅋ 이제 키스마이 팬질도 외롭지 않네요~~ㅋㅋㅋ

근데 늘 우리 하는 얘기가...우리가 다야...ㅋㅋㅋㅋㅋ

언제쯤 우리도 큰 극장 빌려서 영상회 같은거 가능할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