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516 - HAPPY BIRTHDAY to 왓타~!! (Kis-ME人 왓타 생일파티~!! ^^)

핑크언니♡ 2012. 6. 23. 15:37

또 이쁜 케익하나 자랑하려고...급 포스팅 이어가요~!! ㅎㅎ

지난달에는 키스마이의 오카-상~!! 왓타군의 생일이 있었어요...ㅋ

딱 때마침 오사카 다녀오고 얼마 안되었을때라...

담당은 따로 없었지만 일단 우리끼리 모이고 싶었던게 컸으므로...ㅋㅋㅋ

왓타의 생파를 생각보다 거~하게 하게되었어요~!! ㅎㅎㅎ 평일이었는데도...ㅋㅋㅋ

신촌 "블루 노래방" 넉넉하게 3시간 예약해서 신나게 가라오케에서 키스마이들 노래 부르며 파티파티~!!

 

오늘 왓타 생일파티에는 특별히 북두칠성 복장의 키스마이 더피들이 단체로 참석했어요~!! ^^

키라메쿠님이 이번에 단체 입양한 아가들이예요~~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죽겠어요~~꺄아아~~ㅋ

 

키라메쿠님이 심혈을 기울여서 주문한 케익~!! ^^

지난번 타마센 생일 케익도 넘 이뻤는데 이번에도 기대기대~~!!!

 

케익앞에 이렇게 놓으니 생일상이 완전 빛나네요~~후후후

 

 

왓타상의 담당컬러는 주황색이예요~~

주황을 적절히 섞어서 케익이 러블리하게 잘 나왔죠?! ^^

 

 

케익 옆면도 아주 귀엽게 키스미 팬카페의 주소가...^^

 

요코오 와타루 (YOKOO WATARU)입니다~!!

기억해주세요~!! ^^

 

자~~초에 불 붙이고~^^

 

조명은 끄고~~^^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왓타의~ 생일 축하합니다~~!!

오메데또오오~~~^^

 

완전 포토타임만 10분도 넘었을꺼예요~~ㅋㅋㅋㅋㅋ

주인공 직접 안와도 케익만으로도 우린 사진찍기 충분히 바쁘고...ㅋㅋㅋ

 

자~~비-루로 간단하게 간빠이하고~~케익 먹어야죠!? ^^

 

케익 먹을라고 슈가레터 뽑다가...W를 뽑고나니 ATARU가 된거~~ㅋㅋㅋ

<아타루> 하면 울 의대생 에비나 쇼군...타마짱이죠~~ㅋㅋㅋ

타마짱 우치와도 어쩜 딱 가져왔어~~ㅋㅋㅋ

 

ㅎㅎ 왓타 더피만 놓고 또 사진 한장...ㅋ

 

일단 사진부분은 아까워서 떼어 놓고 케익만 흡입...ㅋㅋ

 

사진속 왓타에게도 생크림 좀 먹여주고...ㅋㅋ

 

ㅎㅎㅎ 오늘 참석한 멤버들...

8명인데 그중 타이삐 담이 4명~!! ㅎㅎㅎㅎㅎ

아~~이놈의 인기~~정말~~;; ㅎㅎㅎㅎㅎ

우리의 초상권을 위해 카제냥님이 담당님 얼굴들 이렇게 가져다 붙여주셨습니다~ㅎㅎㅎ

 

앨범이 하나도 없던 쥬니어 시절 일본 가라오케 기계에 가도 늘 키스마이 노래 없다고 맨날 슬퍼했는데...ㅠㅠ

이젠 이렇게 PV까지 함께 나오고...앨범에 있는 노래들 다 있고...진짜 감개무량...ㅠㅠㅠㅠ

너무 좋아~~PV가 나오다니~~감사감격~~!!! ㅎㅎㅎ

 

 

가라오케 갈때 펜라는 기본이죠~!! ^^v

 

이번 민트투어-deShow-데뷔콘의 펜라가 모두 모였어요~~^^

 

가라오케에서 모이긴 했지만...노래는 맨날 시이나짱한테만 시키고

수다떨기 바쁜 언니들...;;; 막둥아 미안~~ㅋㅋㅋㅋㅋ

울 시이나 목캔디 사다줘야지~~ㅋㅋㅋㅋㅋ

암튼 기계 끄고 또 다 앉아서 과자먹으며 수다 삼매경 하다가...

낼 다들 출근해야하니 그만 바이바이~~!!

 

오늘도 키라메쿠님이 이렇게 선물을 주셨어요~~!!

요코느님 생일 파티에 참석한 선물~!! ^^

 

이번 Kis-My-MiNT Tour 오리지널 포토세트 멤버별 모두 세트로~!! ^^

완전 갖고 싶었어요 이거~~정말~~!! ㅎㅎㅎ

 

왓타생일은 담당이 없어서...그냥 조촐히 지나가기가 쉬운데...

우리가 오사카 다녀온 텐션을 이어가다보니 이렇게 멋진 케익도 맞추고...

덕분에 씐나게 놀았네요~~ㅋㅋㅋ

근데

타이삐♥ 생일파티는...극성맞은 담당도 많고...ㅋㅋㅋ

이번 민트투어 도쿄돔콘 DVD 영상회도 같이하니까...

또 내일 엄청나게 즐겁고 멋진 파티가 될꺼 같아요~~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