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811 - "DREAM BOYS" "ARAFES" 리퀘스트...모시코미...등등 할얘기 또 잔뜩~!! ^^

핑크언니♡ 2012. 8. 11. 15:04

미나상~~~곤니치와~~~!!!!!

새벽에 다들 축구는 보셨나요?! ㅎㅎㅎ

정말 너무나 잔인하고 운명적인 한일전...그것도 동메달 하나놓고...;;;

일어나서 볼생각은 없었는데...(떨려서...ㅋ)

박주영 선수의 첫골이 들어가고 하도 시끄러워서 깨버렸네요...ㅋㅋㅋ

우리 올림픽 대표팀 선수들 정말 장하고 자랑스럽습니다아아~~!!!

동메달 너무너무 축하해요~~♡

대표팀 선수들 중에 유럽 리그에서...일본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도 있지만...

많은 선수들은 우리 K리그에서 열씨미 뛰고 있답니다~~!!

평소에도 K리그에 작은 관심 가져주세요~~!!! ^^

생각했던것 보다 분명 더 큰 재미를 맛볼수 있을꺼예요~~

(나 갑자기 K리그 홍보대사하네...ㅋㅋㅋㅋㅋㅋ)

 

암튼 축구땜에 너무 씐나가지고 토욜의 시작이 정신이 없네요~~ㅋ

그나저나 이 속닥속닥 정말 오랜만이군요~~!!

그동안 또 한달 아이디 정지 당해가지구 쫓겨났다가 오고...

회사에서는 은근 바쁘고...

퇴근해서는 너무 심하게 더워서 절대 노트북을 켜서 앞에 앉아있고 싶지가 않아서...ㅋ

 

그래도 그동안 이런저런 많은 해야할 일들이 있었어요~~ㅋ

우선...

돗토리에 있던 미뇽양이 키스마이 파미를 하나 더 들어줘서~~

첫번째 파미는 아직 실종중이지만...ㅋㅋㅋ

암튼 두번째 파미 카드가 도착하면서 <DREAM BOYS> 모시코미 용지가 함께 왔어요~

모처럼 파미로 드보 모시코미 하나 해줘야지 싶어서...

9월은 이런저런 일로 많이 바쁘지만 스케쥴을 잘 고려해서 천추락 전 주말로 모시코미 예정이었어요~

물론 그렇게 계획 세울때만해도 아직 아라페스 발표 전이라 사실 갈까말까 고민했었는데

꼭 보고싶은 두가지 공연이 겹쳐서 이렇게 해주시니 해외팬은 너무 감사할 따름이죠~ㅋ

 

9월 23일 공연으로 모시코미를 부탁했어요~!! ㅋㅋ

 

모시코미 완료~!!

제발...제발...제발...나에게 티켓을~~~ㅠㅠㅠㅠ

카메야...타마야...센가야...미얏찌야...히카루야....날 불러줘어어어~~~!! ㅎㅎㅎ

 

 

자...이제 하나는 준비해뒀고...

다음은 아라시의 "아라페스"입니다~~!! ㅎㅎㅎ

 

 이번 "아라페스"의 셋트리스트는 팬들이 리퀘스트 한 곡들로 구성한다고 했죠~

그래서 쟈니즈웹에서 리퀘스트를 받았어요~!!

 

 

 아라시의 그동안 발매된 곡들 중에서...

싱글 3곡, 커플링 3곡, 앨범 3곡

이렇게 9곡을 고르는 거예요~~!!

 

참고하라고 싱글, 앨범의 수록곡들은 이렇게 연도별로 정리해주었어요~

근데 이거 보면 정말 더더더더더 고민에 휩쌓일수 밖에 없죠~ㅋㅋㅋ

좋은 곡이 한두개여야 말이죠~~;;;

 

 

 2011~2012에 발매된 곡들을 정리해보면 이래요~~^^

 

 직접 곡을 고르는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곡명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か단에서만 3곡 고르라고해도 고민하다 머리 빠질듯...;;;;;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단 골라놓고...

보고 또 보고...고민 또 고민...ㅋㅋㅋㅋㅋ

정말 몇일에 걸쳐서 고민했답니다~~ㅋㅋㅋㅋㅋ

 

 굳이 꼭 쓰지 않아도 되지만 주관식 리퀘스트도 뭔가 써야만 할 것 같고...ㅋㅋㅋ

 

 이히히...정말 완전히 내맘대로 주관적인 나의 곡 선정~!! ㅎㅎㅎ

그냥...내가 듣고 싶다고...이런 저런 개인적인 이유로...ㅋㅋㅋㅋㅋ

 

 리퀘스트 접수 완료~!!!

음...뭐 내가 고른 곡중에 몇개는 포함 되겠지~~

나 아니어도 많이들 골랐을테니까...ㅋㅋㅋ

내가 고른 곡 다 불러주세요~~뭐 이런거 전혀 바라지 않아요~~

그냥 나를 국립에 들여보내만 주세요~~~!!!!!!! 제바아아알~~~~~~ㅠㅠㅋㅋㅋ

 

 

 리퀘스트 응모 기간 끝나고 나니 이렇게 감사의 메시지까지...ㅋㅋㅋ

나도 국립경기장에서 아라시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구요오오~~~쫌~!!!!! ㅋ

 

 

 이제는 "아라페스" 콘서트 모시코미를 해야할 차례입니다~!!

8/6(월) 14시 부터 8/14(화) 12시까지가 모시코미 기간인데...

나 그나마 하루 지나서 8/7에 하려고 밤에 계속 시도하는데 파미사이트에 들어갈수가 없네요...;; ㅎㅎㅎ

아우...정말 얼마나 많은 인간들이 접속 시도중인거냐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시코미 중인데 달랑 이틀 공연은 너무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쟈니상~~!! -_-+

 

 

다음날...8일 낮에 겨우 모시코미가 가능했어요~!! ㅎㅎㅎ

동행자 이름 참 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차피 동행자 보고 뽑아주는것도 아니고...

암튼 꼭 내 이름 박힌 티켓으로 이치고짱 사쿠짱 미요짱이랑 손붙잡고 국립 들어가고 싶네요~~

나 진짜 아라시 파미로는 당선 기다리다가 몸에 사리 5000개는 이미 생겼음...;;;

 

이제 "아라페스" 모시코미도 완료하였으니...좋은 소식만 간절히 기도하며 기다려야겠어요~~!! ^^ ㅎㅎ

 

 

음...그리고 지난주 3일부터인가?

드디어 <DREAM BOYS> 모시코미 당락 발표가 시작되었지요~~

이건 모시코미 용지로 한거라 전화로만 당락을 확인할수가 있어요...한국에서는 불가...ㅠㅠ

미뇽양한테 빨리 부탁해야지~~해야지~~하면서 계속 까먹는 이 정신머리...;;;

너무 더워서 제정신이 아니었어요~~더워서 정말 숨쉬기도 귀찮았던 지난 몇주...;; ㅎ

그러다가 드디어 정신 차리고 미뇽이와 연락을해서...

지난 목욜날 당락확인 전화 좀 해달라고 얘기를 겨우...ㅎㅎㅎㅎㅎ

솔직히 타이삐가 나오는 부타이도 아니고...ㅋ

물론 카메가 나오긴 하지만 그냥 되면 감사...안되도 굳이 티켓을 사서 볼 맘은 없는 정도...였달까요?!

그저 목메는건 "아라페스" ㅎㅎㅎㅎㅎㅎㅎ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미뇽이랑 카톡하면서 전화해보고 연락 달라고하고 기다리는데...

갑자기 미뇽이가.....

.

.

.

.

.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라고...

응????????

마지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놔 진짜 사무실에서 비명 지를 뻔했다고~~ㅋㅋㅋㅋㅋ

네네...

<DREAM BOYS> 당선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드보랑 아라페스 당락과는 상관없이 비행기랑 호텔은 이미 예약 완료였지만...

(아니...혹시 당선 안되면 취소했을수도 있었겠지만...ㅋ)

이젠 정말 꼭 가야할 이유가 하나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울 카메의 드보를 내가 드디어 쌩눈으로 보는군요...ㅠㅠㅠㅠㅠㅠㅋ

타마랑 센가랑 미얏찌도...히카루짱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막 심장 완전 두근두근이예요~~!!!

 

이 행운의 여세를 몰아서...제발 마사키도 내이름 찍힌 티켓 하나 선물해주면 안되겠니?!

나 생일도 다가오는데...응응응??? ㅎㅎㅎㅎ

 

이러한 이유로...

9월에 핑크언니의 도쿄행이 확정되었구요~~ㅋㅋㅋ

아라페스랑 드보 굿즈 대행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아아~~~

굿즈 관련해서는 또 다시 대행 포스팅 할께요~~

 

아앗~!!

이제 슬슬 준비하고 키스마이 1주년 파티하러 나가야겠네요~~

여러분도 해피해피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