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907 - HAPPY BIRTHDAY TO 핑크언니♡ From.아라시 &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2. 9. 7. 01:00

[2012 ARASHI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녹화 : 핑크언니♡

 

[2012 Kis-My-Ft2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녹화 : 핑크언니♡

 

하하하~~

올해도 변함없이 이날이 돌아오고야 말았습니다~~^^

네네~~

핑크언니의 오탄죠비입니다~~~★★★ㅋㅋ

올해는 아라시에 더불어 키스마이들까지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네요~크큭~

키스마이들은 뭔가 처음해봐서 엄청 자기들이 긴장하고 어색한 느낌인데...

반면 람군들은 역시 여유가 넘쳐요~~ㅋㅋㅋㅋㅋ

리다가 케익 너무 많이먹지 않게 조심하랬는데...

정확히 9월 1일부터 생일주간을 맞이하여 매일매일 생파를 달리고 있는 핑크언니예요...ㅠㅠ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을 씐나게 먹고 달달한 케익으로 마무리~~

이런 나날을 계속 반복중이라 몸무게가 심히 걱정이 되지만...;; ㅎㅎㅎ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보낼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모두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특히 이렇게 바다건너에서 영상으로 축하해준 아라시..키스마이 민나~~^^

 

모두의 축하 덕분에 핑크언니...오늘하루 아주 많이 행복할께요~~!!!

あ.り.が.と.う.♡

 

화면으로 막 다가오는 마사키♥때문에 몹시 행복했네요~~꺄아~~ㅋ

 

 이쁜 울 타이삐♥

 

이 마지막 생일케익 그림은 참 촌스러운데 오래 써먹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