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124 - 쇼짱's Birthday Party~!! + 대빵&히릿~~아리가또오~~!! ^^

핑크언니♡ 2012. 2. 25. 14:12

미나상~~こんあいば~~~!! ^^

완전 초특급 한달이나 밀리고 쌓인 속닥속닥 포스팅~~처묵 포스팅을 좀 해야겠어요~~;; ㅎㅎ

 

지난달...쇼짱의 생일 하루 전날...설연휴 마지막날...

핑크언니, 이치고짱, 철푸덕짱, 치에짱, 대빵이...이렇게 다섯이서 모여서 쇼짱의 생파를 가졌어요~!!

뭐 늘 그렇듯 쇼짱의 생일은 핑계(?)이고...ㅋㅋㅋ

다이어트에서 해방된 우리가 연어만 미친듯 퍼먹고 싶다고 해서 "VIPS"에 가서 겸사겸사~~ㅋ

덕분에 그날 연어랑 베이글쿠키랑 아이스크림만 엄청나게 먹고 왔어요~~;;

 

역시 담당님 생일 잘챙기는 철푸덕짱~

넘 맛난 와인까지 사와서 간빠~이~!! ^^

 

완전 사람 많았지만 우린 굴하지 않고 쇼짱까지 앉혀놓고...(?) 붙여놓고...파티를~ㅋ

우리 옆에 있는 유리에 쇼짱 미니우치와 부착~~ㅋㅋㅋㅋㅋ

 

꺅~~~이렇게 글씨 박힌 케익 오랜만이예요~~^^;;

그동안 너무 무심했나?! ㅎㅎㅎ

 

쇼짱~~완전 한달은 지났지만...다시한번 오탄죠비 오메데또오~~^^

 

아옹~~이뻐라~~^^

역시 정성들인 생일상은 이쁘군요~~ㅋㅋㅋ

 

생일상 준비하느라 바빴을텐데...

철푸덕짱이 파티 참가자에게 선물까지 제공했어요~~^^

넘넘넘 아리가또오네~~!! ㅎㅎ

 

역시 캔들쇼님을 생각해서 캔들로...ㅋㅋㅋ

 

정말 초대박 정성어린 선물이었어요~~

이렇게 레터링으로 한글자 한글자 긁어서 메시지까지 넣은 캔들~!!

 

 

 

다양한 버젼의 메시지가...^^

 

이건 포장을 마치고 철푸덕짱이 집에서 찍은 사진~^^

뒤에 센스있게 쇼짱 캘린더도 있고~~ㅋㅋ

 

 

이건 대빵이가 오사카 다녀오면서 준 오미야게~^^

요즘 정말 블러셔 마쯔리군요~~ㅋㅋㅋ

 

이건 내가 사오고 싶었는데 없어서 못사와서 대빵이에게 부탁~~ㅋ

네일동에서 하도 맛있다고들 난리여서 사긴했는데...그냥 코코아네...ㅋㅋㅋ

이미 선물주고 나도 마시고...다 없어진지 오래~;;

대빵아~~덕분에 맛나게 잘 맛봤어요옷~~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다시만난 교복입은 마사키네요~~

작년 풍경콘...국립콘때지요 아마...ㅋ

대빵이가 파파샵 지나다가 발견해서 사버렸다고 이것도 선물로~~^^

 

 

지난번 후쿠오카 여행 쇼핑떼샷 포스팅하면서 얘기 했던가요?! ㅎㅎ

쟈니즈샵에서 키스마이 새로나온 쁘띠 앨범 스트랩을 2개 사고 싶었으나

하나가 품절이어서 하나밖에 못사서 보관용으로 하느라 실착용이 없다고 슬퍼했던...ㅠㅠ

근데 정말정말정말 럭키하게 내가 돌아오고 바로 측근 히릿이 도쿄로 놀러를 가게 되었지요~~ㅋ

늘 갈때마다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잡지도 한아름 잘 사다준 울 히릿...

쟈니즈를 알긴 하지만 팬질까진 아니라 아직 쟈니즈샵 입문을 안해서...

쟈니즈샵 부탁하기가 몹시 미안..불안했었지요~~;;

이게 참 말로 설명하기가 미묘하게 힘들거든요~~;; 기다리게 될지도 모르고...ㅠㅠ

그래서 일단 쟈니즈샵 가는길은 네이버 검색을 해두라고 하고...

나머지는 사진으로 직접 설명~!! ㅎㅎㅎ

 

때마침 내가 한장 챙겨온 쟈니즈 사진 구입표가 있어서...

거기에 직접 써가지고 카톡으로 보내기...ㅋㅋㅋ

 

그냥 이대로만 그려서(?) 계산하는데 가서 내밀고 달라하면 된다~~라고 설명을...ㅋ

 

첨 간 쟈니즈샵에서 훌륭히 구입 성공하고 돌아온 히릿~~!!!

어이쿠 장하다 울 히릿~~궁디 팡팡이예요~~!! ^o^

 

그리고 이렇게 오미야게까지~~^^

 

너무나 유명한 사쿠라맛차 킷켓~~

 

오오~~이렇게 귀욤돋는 과자가 있다니~~미니가 넘 이쁘죠?!

딸기맛 칸쵸~~^^

 

 

휴우우~~~~^^

그래서 이렇게 무사히 보관용-실착용 2개가 생겼어요~~히히히

너무 좋아~~~~~~!!! ㅎㅎㅎ

 

실착용 바로 제작 들어갔습니다~~ㅋ

이번꺼는 일단 빨강이라 넘 이쁘고...앞에 저렇게 로고도 들어가주고~~^^

 

데뷔전에 나온거 보다 초큼 더 실해졌어요~~ㅋㅋ

만들어 본 사람만 알수있는...;; ㅎㅎㅎ

 

니카짱 - 켄삐

 

밋군♡ - 타이삐♥

 

타마짱 - 왓타

 

미얏찌 - 단체샷

 

 

뒷면에까지 로고도 박아주고...암튼 쥬니어때 나온거보다 실하고 넘 좋아요~~^^

덕분에 내 핸폰에는 키스마이랑 타이삐꺼 쁘띠 앨범 스트랩이 4개나 주렁주렁...;;;

초큼...무거워여...;; ㅎㅎㅎㅎㅎ

 

 

핑크언니...지난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카드를 사기 시작하면서 부터...

스타바 카드 모으기가 시작되었어요~~^^;;

뭐 이건 돈드는거 아니니까~~ㅋㅋㅋ

아래 드래곤...귀엽죠?! ^^

 

이건 이번 발렌타인 기념으로 나온 카드 ^^

작년꺼가 훨씬 이쁜듯 하지만...뭐 이것도 나름 보면 깔끔하긴 해요~~;;

 

이건 별로 안이뻐서 안사려 했지만...

어차피 카드에 충전해서 쓰는거니까 일단 나오는건 다 모아보자...라는 생각이예요~~^^

또 새로운거 살때마다 포스팅할께요~~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