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223 - HAPPY BIRTHDAY to My Kazuya~♡(카메가 벌써 26살...^^;;;)

핑크언니♡ 2012. 2. 23. 00:30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울 카메

생일 축하합니다~~~!!!

 

또 야밤에 혼자 노래부르면서 씐난 핑크언니~~ㅋ

내가 낳지는 않았지만 맨날 우쭈쭈 내새끼라고 부르는 우리애 생일이예요~~!! ^^

우리애가 벌써 스물여섯짤이 되었어요~~;; 흐미~~징그러라~~ㅋㅋㅋ

내나이 먹는건 생각도 않고...카메만 나이 먹는줄 아나...ㅎㅎㅎ

정말 꼬꼬마였던 카메가 남자가 된건 한참 전 일이지만...응?? ㅎㅎㅎ

지나치게 섹시하고 멋지고 어른스러운 카메가 되었지만...

그래도 방송에서 빵터져서 까르르 웃는 카메를 보면 내눈엔 마냥 이쁜 꼬꼬마 우쭈쭈 내새끼~~♡ㅎㅎ

카메야~~~오늘 맛난거 많이 먹고~~~

낼이랑 모레 오이타에서 투어 있는데...아~~콘서트 MC중에 생파 하려나?!

갑자기 급급급급급 궁금해지네요~~ㅋ

마사키형아랑 타이삐동생 때문에 가끔(?) 소홀해 늘 미안하지만...;;

그래도 카메는 나의 First...!!! ^^

카메 생각을 하면 뭔가 오치츠쿠나 간지~랄까요~~ㅋㅋㅋㅋㅋ

아...야밤에 뭔가 감상이 깊어져 수다가 길어져 버릴것만 같은 느낌이라 이만...;;

여러분~~

울 카메생일 많이많이 축하해 주세요오~~!! ^^ ㅎㅎ

 

 

 

"그룹의 일도, 모든게 자기의 길로 이어지는 무기가 되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캇툰으로 있을꺼예요..."

...뭔가 너무 어른스럽고 이쁜말이지 않나요?! 정말 이쁜녀석~~~^^

 

 

내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카메 사진 중 하나~~^^

울 카메...저렇게 파스타 맛나게 만들어서 먹여야하는데...

상다리 부러지게 한상 가득 생일상 차려주고 싶은 마음만 굴뚝이네요~~ㅋㅋㅋ

다시한번...

카메야~~~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