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SMAPXSMAP-101122] "BISTRO SMAP" ; 오사무♥ 혼자 첫 출연~!!

핑크언니♡ 2013. 2. 13. 01:23

                                                                                                 

ㅎㅎㅎ 내가 결국 이럴줄 알았지요...;;;

폴더 만들어버렸습니다~!! ^^v

음...진짜루 농담아니고 좀 상황이 심각할만큼 이 남자한테 너무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어요~

이런 해외 배우 팬질은 어떻게 해야하면 좋을까요?! ㅋㅋㅋ

나 진심 영화 시사 이벤트 쫓아다니고 싶은 심정...ㅠㅠㅋ

암튼...

핑크언니 이제 오사무군에게 많은 애정을 할애할 예정입니다...(아니 벌써 하고 있지요...ㅋ)

그래서 제대로 이것저것 포스팅부터 챙기기에 돌입입니닷~!!! ^^

프로그램별로 벌써 2~3번씩 나와서 이걸 어떻게 포스팅할까 하다가...

그래도 날짜순으로 대충 맞춰주는게 방센 순서도 있고 해서...

또 혼자 이렇게 쓸데없는 고민을 하고 있네요~ㅋ

 

잘나가는 배우 무카이 오사무가...비스트로 스맙에 첫 출연했어요~~!!!

나오는 순간부터 나 완전 호흡곤란~~!!!!!

진짜 너무 멋지지 않아요?! ㅠㅠㅠㅠ

그리고 이미 여러 방송에서 백번도 넘게 들었지만...

백만번을 들어도 너무 좋은 오사무군 이런저런 이야기들...^^

방치워 주러 가고 싶구요...

오사무군한테 한번 막 휘둘려 보고 싶구요...

싱고군 말대로 결혼사기라도 당하고 싶은...ㅎ

나 진짜 싱고군 저말 하는데 완전 100000배 공감했어요~!!! ㅎㅎㅎ

나도 이제부터 젤 좋아하는 요리 무조건 카레 하고 싶구요...ㅋ

고로군한테 밥 뜨는거 해달라고 부탁할때 나 또 빙의해서 기절...ㅋㅋㅋ

메추리알 어쩔꺼야~~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칵테일 직접 만들었어요...ㅠㅠㅠㅠ

비스트로 타쿠야...이름도 잘 짓지~~

진짜 이남자 너무 완벽해~~!!!

아~~~~~~~~~~~~~~~~이 포스팅에 파묻혀 기절 좀 해야겠어요~

(모처럼 캡쳐뜨고 씐났긔~ㅋㅋㅋ)

 

자막 : MADE IN SMAP 자막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