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샤베쿠리007-091019] 무카이 오사무 (向井理)♥ 편

핑크언니♡ 2013. 2. 10. 22:56

                                                                                            

오사무군 <샤베쿠리007> 첫 출연이예요~

진짜 오프닝부터 너무 웃겨서...

지하철에서 이거 보다가 진짜 계속 울면서 봤어요...ㅋㅋㅋ

사람들이 나 진짜 미친줄 알았을꺼...;;; ㅎㅎㅎ

이렇게 화제가 되는 <앙앙> 그때 한권 사둘껄 그랬나봐요~지금 갖고싶네...ㅋ

오사무군 젤 먼저 만난 <노다메칸타빌레> 부터 다시 복습하고...

저거 9분기 연속 출연한 드라마들 다 복습해야겠어요~!!!

이 샤베쿠리 멤버들 진짜 뭘해도 너무 웃겨요...

저 어설픈 콩트...완전 가슴설레서 계속 빙의하면서 봤어요~~ㅋㅋㅋ

요리하는 오사무군 모습까지 볼수 있어서 너무 행복~~ㅠㅠ

아~~~~

역시 폴더를 따로 만들어야 할까요?! ㅎㅎㅎㅎㅎ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