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메렝게의 기분-091107] 무카이 오사무 (向井理)♥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3. 2. 10. 21:15

 

진짜 보는것 만으로도 너무 황홀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오사무군

축구선수 킹카즈 미우라상의 와이프인 미우라 리사코상, 게닌 듀오 쟈루쟈루와 함께

<메렝게의 기분>에 나온 오사무군입니다~!!

오사무군 부분만 잘라서 편집했어요~~^^

오늘도 저 마사미 아줌마의 안기기 개그...ㅋㅋㅋ 나도 한번 저품으로 좀 넘어져 봤음...ㅠㅠㅋㅋ

오사무군의 저 황금비율은 진짜 모든 평민들을 다 얼큰이로 만들어버리는군요~

정말 어쩜 저리 길고 얼굴 작은지...ㅠㅠㅠㅠ

나.마.로 보.고.싶.다.!!! ^^

오늘도 역시 <앙앙>이 화제의 중심...ㅋ

자전거 타고 오는 모습은 그야말로 CM 그 자체고...ㅋㅋㅋ

자기 집에서 찍은 셀프카메라...저 쌩얼 모습 보고 심하게 또 큥큥~~♡

대체 노래를 얼마나 못하길래...아니 싫어하길래 맨날 한결같이 약점은 가라오케라고 하는지...ㅋ

저렇게 아침에 물건 잘 놓고 나가는 오사무군 옆에서 이것저것 챙겨주고 싶은건 모든 여성들의 희망이겠죠?! ㅋㅋㅋ

요메니 이키타이이이이~~~~~♡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