向井理♥♡

[무카이 오사무] [오샤레이즘-090607] 무카이 오사무 (向井理)♥ 편

핑크언니♡ 2013. 2. 9. 21:06

                                                                                                      

아아아~~~~야바이~!! 야바이~!! 야바이~!!!

핑크언니 진짜루 큰일 났어요~!!!!! ㅎㅎㅎ

진짜루 오사무군에게 푸~~~~~~~~~~욱 빠져서...ㅠㅠㅠㅠㅋ

폴더를 만들고 싶은거 꾹꾹꾹 참고 있어요...!!! ㅎㅎ

그저께부터 하루종일 진짜 오사무군 영상으로 너무 달리고 있어서...

눈만 감으면 눈앞에 아른아른...ㅋㅋㅋ

아마 앞으로 오사무군 영상 포스팅이 좀 많이 등장할지도 몰라요~~히히히

우선 오사무군 버라이어티 나왔던거 다 복습하고 포스팅하는게 당분간 목표~!! ^^

히히히~~~~~~~~~~~

오늘도 하루종일 오사무군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ㅋㅋㅋㅋㅋ

+

음...조용한 성격이 너무 좋고...큰 키도 좋고...작은 얼굴도 좋고...마른듯 단단한 몸도 좋고...

보수적인 성격도 좋고...축구 좋아하는 것도 좋고...

대학때 제대로 공부한 것도 좋고...바텐더라는 경력도 매력적이고...

술이 센것도 좋고...ㅋㅋㅋㅋㅋ

아 모야~~~진짜 전부다 너무 좋잖아~~~♥♥♥♥♥

칵테일 만드는거 보고 더 기절하게 좋아졌어요...어쩜 저래요?!

나 진짜 저 칵테일 한번 마셔보면 당장 죽어도 소원이 없겠네...ㅋㅋㅋ

당분간 좀 오사무 앓이 좀 단단히 할꺼 같아요~~ㅋㅋㅋ

 

영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