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ひみつの嵐ちゃん!](終)

[ARASHI-아이바&마츠준] [비밀의 아라시짱-130214] #205 - 아라시 셰어 하우스 &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핑크언니♡ 2013. 2. 23. 23:54

 [아라시 셰어 하우스]

 

 음...히미쯔도 이제 한달여밖에 남지 않았어요...;;;

얼마 남지 않았으니 엄청 재밌고 알찬 게스트들 좀 나왔으면 하는데...

오늘 "아라시 셰어 하우스" 게스트도 그닥 썩 맘에 들진 않네요...;;;

(내가 관심 없는 사람들이라?!...겠죠?! ㅎㅎㅎ)

그냥 이쁜 마사준을 보는걸로 아주 많이 만족스럽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방송분이라 그런지 유독 마들라인 두사람 멋지고 이쁘고 난리네요~~^^

둘이 첫인사가 해피 발렌타인이래...ㅋㅋㅋㅋㅋ

오늘 게스트들은...70년대~2000년대 활약한 탑 아이돌들~!!

이런저런 아이돌 관련 이야기들은 직접 들어보세요~^^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오늘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의 아이템은...발렌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핑크' ㅎㅎㅎ

전에는 남자들이 핑크색 입는건 좀 반기지 않았는데...

핑크색 잘어울리는 남자 참 부드러워 보이고 세련되 보이고 좋아요~~^^

오늘도 난 울 마사키의 패션센스에 또한번 깜놀깜놀~!!!

이 남자 정말 너무 옷 잘입어~~아니...너무 내스탈이야~~~ㅠㅠ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은아 타로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