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ひみつの嵐ちゃん!](終)

[ARASHI-쇼&니노] [비밀의 아라시짱-130221] #206 - 아라시 셰어 하우스 &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핑크언니♡ 2013. 3. 1. 23:55

[아라시 셰어 하우스]

 

오늘 히미쯔 "아라시 셰어 하우스" 게스트는...

니노밍이랑 참 많이 친해보이는...좀 특이하고 재밌는 요시타카 유리코짱입니다~!!

오늘도 역시 뭔가 독특해요...분위기가...ㅋㅋㅋ

글구 너무 친해서 니노밍 바로 장난질 첨부터 해주시고...

아이바차 공격에 완전 열받은 요시타카짱 쿠션 완전 격하게 집어 던지네요...ㅎㅎㅎ

쇼짱이 요시타카짱한테 방 배치 물어보는 바람에 덕분에 니노밍의 방 구조까지 알게됐네요~

니노밍...테레비...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해~~~ㅋㅋㅋ

암튼 한결같이 두 오빠들 요시타카짱 놀리는 재미에...

너무 친해보여서 계속 배아팠어요~~;; ㅎㅎ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오늘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의 아이템은...다운자켓이네요~

니노밍 쟈켓 너무 맘에 들어요~~가와이이~~~^^

오늘 오오시마상이 손님으로 나왔는데 준군이 없어서 다행(?)이었네요...ㅋㅋㅋ

불공정한 대결이 될뻔했어요~~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은아 타로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