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ひみつの嵐ちゃん!](終)

[ARASHI-쇼&마츠준] [비밀의 아라시짱-130307] #208 - 아라시 셰어 하우스 & 라스트 미션

핑크언니♡ 2013. 3. 17. 21:47

[아라시 셰어 하우스]

 

오늘 히미쯔 "아라시 셰어 하우스" 게스트는...

<이상의 아들>에서 야마짱 엄마로 나와서 많이많이 친숙한 스즈키 쿄코상~!!

너무 옆집으로 이사온 설정에 충실하신...ㅋㅋㅋㅋㅋ

나랑 커피 취향은 완전 같으셔~진하고 산미 적은...!!!

저렇게 직접 원두 그자리에서 갈아서 마시면 귀찮긴 해도 향이 엄청 좋겠죠?! 궁금타~

셰어 하우스에서 가끔 볼수 있는 게스트 지인의 아이들에게 영상 메시지...ㅋㅋㅋ

오늘은 쇼짱이 사에짱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냈네요~ㅋㅋ

스즈키상 의외로 테니스 마니아군요...

TV중계하는데 관객석게서 발견되다니...ㅋㅋㅋ

하긴 뭐 우리나라 스포츠 중계에서도 가끔 있는 상황이긴 하네요...ㅋㅋㅋ

또 의외로 호러영화를 좋아하다니...참 특이하시군요...ㅋㅋㅋ

<야행관람차>도 괜찮대서 일단 다운은 받고 있는데...재밌나요?! 빨리 봐야지~ㅋ

 

[라스트 미션]

 

오늘 "라스트 미션"에서는 한발로 서서 균형잡는 쉬운 게임부터 시작해서...

마시멜로우 던져서 받아먹기, 손바닥 씨름을 했어요...

오늘 키스가오는 누가 보여줄지...게닌 개그는 누가 보여줄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아아~~~ㅠㅠㅠㅠㅠㅠ

이제 히미쯔 포스팅도 2번 밖에 안남았네요...ㅠㅠㅠㅠ

뭔가 많이 아쉽다....

울 마사키가 단독MC 레귤러를 따낸건 많이 좋긴 하지만...

아라시 5명이 함께 나오는 레귤러가 그래도 좋은데...ㅠㅠ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은아 타로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