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ひみつの嵐ちゃん!](終)

[ARASHI-오노&니노] [비밀의 아라시짱-130228] #207 - 아라시 셰어 하우스 &~당연한SHOW

핑크언니♡ 2013. 3. 8. 22:19

[아라시 셰어 하우스]

 

크크큭...오오미야다~~!! ^^

오오미야는 대기실에서 나와서 스튜디오로 가는 저 사이에도 어쩜 저리 깨알같이 노는지...ㅋ

아아~~이제 정말 히미쯔가 오늘빼고 4번밖에 안남은건가요??? ㅠㅠ

믿기지 않네요~~~;;;

 

오늘 히미쯔 "아라시 셰어 하우스" 게스트는 시바사키 코우짱~!!

코우짱도 뭔가 좀 첫인상 엄청 차가워보이고 그런데 은근 4차원스럽기도 하고...

인상은 세보이는데 말하는건 뭔가 느긋~느긋~ㅋㅋㅋ

아~~~오늘은 대화보다 데마키 스시 파티가 너무 인상깊어서...ㅠㅠㅠㅠ

저거 친구들이랑 모여서 파티할때 참 간단하고 좋은 메뉴거든요~~

해먹고싶다아아아~~~~

 

[어른은 할수있는게 당연한SHOW]

 

오늘 "어른은 할수있는게 당연한SHOW"에서는 야시마 노리토상이 오오미야랑 함께 했어요~

니노밍의 훌륭한 요리실력과...리다의 멋진 예술적 감각이 돋보였지요~

야시마상은 역사상 인물 맞추기 왜케 잘하죠?! <키스하마~> 한번 출연해주세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은아 타로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