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ひみつの嵐ちゃん!](終)

[ARASHI-니노&마츠준] [비밀의 아라시짱-130314] #209 - 아라시 셰어 하우스 &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핑크언니♡ 2013. 3. 24. 21:41

[아라시 셰어 하우스]

 

이미 끝을 보고 난 다음 지난걸 포스팅하려니 더 마음이 짠하네요~;;;

암튼 빨리 히미쯔 포스팅 마무리 해야겠어요~

첫회부터 다시 포스팅 해둘까 싶기도 하고...;;;

마지막회 보니까 더 그런 맘이 들게 하더라구요~ㅋ

 

오늘 마지막 "아라시 셰어 하우스" 게스트는 니노밍 확실히 밀어주는 두 게스트가 왔어요~

영화 <플래티나 데이터> 방센겸 여주인공 두사람...

스즈키 호나미상 & 미즈하라 키코짱이 왔답니다~!!

스즈키상 딸 3명이 다 아라시팬...ㅋㅋㅋ 담당 말하는데 마츠삐가 있어서 참 다행이예요~ㅎ

그 뒤에 토크들도 영화 방센에 나름 충실하게...ㅋㅋㅋ

마츠준의 플라티나데이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빵이랑 아보카도...또 군침돌게 하네요~~~

아보카도 저렇게 먹는거 신기해요~~꼭 한번 저렇게 먹어봐야지~~^^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

 

오늘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은 폐점 세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5년간 총 64회를 해왔네요...

폐점이라니 너무 아쉽고 슬퍼요~~ㅠㅠㅠㅠㅠㅠ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 한번은 더 할줄 알았는데...ㅠㅠㅠㅠ

오늘은 살짝 추억을 씹으며...마네킹 파이브 대결 첫회때 마츠준이 大사고쳤던 아이템...

나비넥타이가 대결 아이템입니다~ㅋㅋㅋ

준군은 나비넥타이뿐만 아니라 더블파카까지 가지고 나오고...

그동안 마네킹의 아이템들을 집대성 해주네요~~ㅋㅋㅋ

어흑...ㅠㅠㅠㅠ

이제 최종회 포스팅하러 갈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은아 타로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