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아라시의 내일로 이어지는 여행~희망의 씨앗을 찾으러 가자~-130327] 테크놀로지의 미래와 만나는 여행

핑크언니♡ 2013. 4. 15. 00:31

[嵐の明日に架ける旅-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작년 12월에 마사키,준군,쇼짱이 다녀온 <아라시의 내일로 이어지는 여행>을 봤었죠~

이제 남은건 리다랑 니노밍이네요~

오늘은 리다가 교육의 도시 이바라키현 츠쿠바시에 가서 이런저런 테크놀로지를 만나고 왔어요~!!

예의바른 로봇 미무짱 완전 깜놀이죠?!

와일드앤하트 후리까지 완전 완벽하게 따라해요~~흐흐흐

생각만으로 조종하는 로봇 체험해볼때 리다 머리에 헤드기어 뒤집어 쓴거 넘 웃기고...ㅎㅎㅎ

그리고 과학 관련 클럽활동이 활발한 메이케이 중고교에 가서

미래의 희망이 될 과학도 학생들을 만나고 왔어요~

어린 학생들이 정말 대단하네요~~많이 놀라워요~~!!!

음...입시 때문에 책상에서 문제풀기 바쁜 우리나라 상황이 좀 슬프네요...

우리도 과학고에서는 저렇게 실험도 많이하고 그러겠죠?! ^^;;

치킨 사먹고 그 뼈 모아서 표본 만든 학생 너무 웃겨요...저 녀석 꼭 생물학과 가라~ㅋㅋ

호기심 많은 리다 너무 씐나하면서 학생들을 만나고 즐거워해요~~ㅋㅋㅋ

 

[嵐の明日に架ける旅-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리다 화학반 학생들한테 멋진 실험 하나 배워와서 스튜디오에서 멤버들을 깜놀하게 해주고~ㅋㅋ

달의 중력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 우메무라짱 진짜 대단하죠?!

저 나이에 저런 생각을 하고 저런 실험을 해보고 논문까지 쓰다니...!!!

꼭 우주비행사 될꺼 같아요~~!!! ^^

그런 우메무라짱이랑 같이 일본의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인 JAXA 츠쿠바 우주센터에 방문한 리다~

리다 덕분에 우리도 귀한 구경 많이 하네요~~^^

마지막 남은 니노밍꺼도 정말 너~~무 느끼는거 많아지는 귀한 여행이었는데...

자막 조금만 더 기다려보고 포스팅 할께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