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今,この顔がスゴい!-130411] #001 - Miss&Mr.JAPAN, 나카야마 미도리, 스기사키 하나...

핑크언니♡ 2013. 4. 19. 00:26

[今,この顔がスゴい!-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드디어 첫회 스타트 했습니다~!!! <지금, 이 얼굴이 대단하다!>

방송직전 SP이 별로여서 좀 걱정했는데...

역시 본방은 괜찮았어요~~^^

 

첫번째 얼굴로 모신 게스트는...미스 재팬과 미스터 재팬~!!

미스터 재팬의 피스톨 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이랑 코라보가 진짜 압권이었구요~

스튜디오에서 갑작스럽게 육체미 자랑해주는 미스터 재팬때문에 아주 훈훈했어요~~ㅋㅋ

여기서도 치하라상의 육체미때문에 완전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

 

[今,この顔がスゴい!-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첫번째 얼굴들 때문에는 완전 빵빵터져서 웃었다면...

두번째 얼굴...나카야마 미도리상때문에는 완전 펑펑 울었어요...ㅠㅠㅠㅠ

핑크언니도 14년 키운 동생 핑크를 하늘나라로 보낸 경험이 있어서...ㅠㅠㅠㅠ

그리고 완전 펠트공예에 흥미가 한가득 생겼어요~~~

여인이님이 또 나에게 불을 지펴주셔서...나 조만간 새 취미로 스타트할듯...ㅋㅋㅋ

+

세번째 얼굴은 아역...이라고 해야하나? 아역치고는 좀 큰건가?? ㅎㅎㅎ

드라마 <야행관람차>에서 엄청난 분노연기를 보여준 스기사키 하나짱~!!

드라마 발성이랑 평소 말하는거랑 정말 완전 다르네요~~

연기력이 앞으로 계속 기대되는 아이예요~~^^

 

[今,この顔がスゴい!-③]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오늘 마지막 네번째 얼굴은 무려 영국에서 섭외...초대를...!!!

근데 진짜 요즘 쌩얼 공개가 유행이예요?? ㅎㅎㅎ

저런 대회가 있다는것도 신기하고...

저게 지금 이쁜 쌩얼인건지 잘 모르겠기도 하고...ㅋㅋㅋ

그냥 마지막꺼는 가볍게 보세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