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하나마루 카페-130411] 사쿠라이 쇼♡ 토크

핑크언니♡ 2013. 4. 16. 01:0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역시 TBS에서 뭔가를 할때는 <하나마루 카페>에 나와서 너무 좋아요~!! ^^

프라이벳으로 찍어온 저 사진들...그리고 깨알같은 이야기들...ㅎㅎ

쇼짱의 첫 사진은 게이오보이 게이오대학 입학식 사진이네요~~ㅋ

인터뷰까지 보여주고...ㅎㅎㅎ 대학 신입생이 저렇게 어리고 풋풋한가요?! ㅎㅎㅎ

아무리 13년 전이라지만 지금이랑 정말 너무너무 다른 이미지네요~~ㅋ

멤버들에게 받는 생일 선물은 정말 항상 젤 궁금한것 중 하나죠~ㅋ

이번 생일에 리다에게는 심플한...그러나 리다에게는 오샤레한...ㅋㅋㅋ 그런 실내복을 받았네요...ㅋ

인증샷까지 찍어서 보내고...정말 이남자들 다정돋아 죽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

마사키한테는 글래스를 받고...마츠준한테는 스피커...니노밍한테는 파카를 받았대요~

다른것도 좀 다 찍어주지~~히잉~~~;;;

야스미가 주어지면 항상 해외여행을 나가는듯한 쇼짱~

한국에는 언제 한번 안오시렵니까?! ^^;; ㅎㅎㅎ

단독 레귤러 MC도 맡고 드라마도 해서 그런지 유독 미모가 돋보이는 쇼짱의 하나마루 카페였습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