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30505 - 핑크언니♡ in 오사카 (돌아오기 싫지만 무사 귀환ㅠㅠ & 쇼핑떼샷~!!)

핑크언니♡ 2013. 6. 12. 00:29

크크크...미나상~~곰방와와와~~~!!! ^^

잘하진 못했지만 어쨌든 축구도 이기고...ㅋ

비가 오는건 싫지만 일단 서늘 시원 덥지 않아서 살것같고...ㅋㅋ

그런 기분 좋은 밤이네요~~ㅋㅋㅋ

근데 한 줄알고 있었던 마지막 여행 후기 포스팅을 아직도 안했더라구요?!...-_-;;

좀 많이 반성하면서 빨리 포스팅 준비준비~~ㅋㅋㅋ

 

5월 5일 어린이날...어린이는 즐거우나 핑크언니는 슬픈날...ㅠㅠㅠㅠ

핑크언니 서울로 돌아가야하는날...ㅠㅠㅠㅠㅋㅋㅋ

일어나서 부지런히 화장하고 짐정리 해놓고...

체크아웃이 11시라 바로 호텔 코앞에 있는 드럭에 쇼핑하러 갈꺼예요~

 

 일욜이라 <슈이치>하네요...ㅋ

한주간 연예계 소식 총정리 중입니다...ㅋ

람군들의 Popcorn DVD가 우리아게 1위 했다고...ㅋ

 

 어머나~~유마군 오랜만~~!! ^^

크리에 공연 소식이네요...

 

 섹시존...유마...쥬니어들이 돌아가면서 나왔었죠~

그러고보니 쥬리는 크리에 하고 키스마이 백도 따라온거구나...

 

 

계속 테레비 보면서 룰루랄라 놀고 싶었지만...ㅋ

드럭 쇼핑을 빨리 해야했으므로 미친듯 빠른 속도로 걸어가서 1차로 필요한것들 샤샤샥 담고...

2차 쇼핑은 이따가 하는걸로 하고...우선 체크아웃 해야하니까...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방에서 방금 쇼핑한거 캐리어에 쑤셔넣고 일단 체크아웃을 했어요~~휴우~ㅋ

 

 이제부터 더 본격적으로 먹거리 쇼핑에 나설꺼예요~ㅋ

드럭이나 콘비니가 아닌 대형 슈퍼..."foodium"에 왔습니다~!!

브랜드가 그렇게 다양하게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뭐 드럭이나 콘비니보다 싼것도 있고 하니까...

한번씩 들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쇼핑하다가 마요네즈 코너에서 <키스하마~> 마요러닝한 키스마이들 생각나서

살까말까 한참 멈춰있었어요...ㅋㅋㅋㅋㅋ 무거우니까 패~스~!!!

 

 먹거리랑 화장품...스타킹 등등 필요한것들 숨도 안쉬고 쇼핑했더니 느무 피곤함이 밀려왔어요...

일단 "CHOCO CRO"에 들어가서 먹어보고 싶었던 쵸코크로를 드뎌 먹어요~~히히

 

 5월즈음이 딸기철인지 일본은 어딜가나 다 기간한정으로 딸기가 있더라구요...

쵸코크로에도 이치고 다이후쿠 쵸코크로가 한정으로~!! ^^

옆에는 아몬드 크로와상같은거...ㅋ

아...맛있는거 먹어서 좋긴 좋은데 머리속으로는 무거운 캐리어를 어찌 끌고가야하나 걱정~걱정~ㅠㅠ

 

 2차 드럭 쇼핑하러 갔다가 준군을 만났어요~~ㅋㅋㅋ

2D의 준군...ㅋㅋㅋ

 

신사이바시 상점가 한가운데 DHC 매장이 있거든요~~

매장 문앞에 이렇게 뙇~!! 하고 키스마이들이 있어요~~^^

(난 사람 너무 많이 지나다녀서 못찍었는데 안쥴이 찍었다고 보내줌...ㅋㅋㅋ)

 

무사히 남은 쇼핑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와서 로비에서 다시 짐싸기..;; ㅎㅎㅎ

아........................난 아직 사고싶은걸 다 못샀는데 왜때문에 짐은 이리 많고 무거운거니...;;;

캐리어를 끌고 이제 간사이공항으로 갑니다아~~ㅠㅠㅠㅠ


 ㅎㅎㅎㅎㅎ 캐리어랑 캐리어만한 마대자루 가방이 있었는데...

캐리어만 일단 20.8키로...;;;

마대자루도 거의 10키로는 거뜬히 넘었을텐데...;;; ㅎㅎㅎ

짐을 부치고 시간이 별로 없어서 면세점에서 살게 있어서 급히 출국수속을 했어요~

 

 뒤에서 다시 공개하겠지만...ㅋㅋㅋ

내가 나한테 주는 어린이날 선물~~♡ 히히히~~씐나~~^^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캐리어 기다리면서 그냥 넘 슬퍼서...

내가 타고 온 비행기 편명 괜히 한번 찍어 봤어요...ㅠㅠㅠㅠ

바로 다시 저 비행기타고 오사카로 돌아가고 싶어요~~

바빠서 쟈니샵도 못들렀잖아~~ㅠㅠ(결국 그거냐?! ㅋㅋㅋ)

 

자~~자~~~이제부터 스압주의하시구요...

쇼핑떼샷 들어갑니다~~ㅋㅋㅋ

매번 갈때마다 사오는것들 너무 겹치는 것들은 나름 뺀다고 뺐는데...그래도 역시나..;;; ㅎㅎㅎ

 

 이번엔 면세가 단촐하네요~~아닌가?! ㅎㅎ

아직 사다가 쟁여놓은 화장품도 많아서...꾹꾹 참았어요...ㅋ

 

안나수이...핸드크림이랑 거울~~!! 

 난 역시 공주풍이 좋은가봐요~~ㅋ 안나수이가 참 좋아요~~겉 패키지들이...ㅋㅋ

내용물은 그냥 그런데...ㅋㅋㅋ

 

 입셍로랑 립틴트

젤 유명하다는 8번 9번...ㅋ

레드랑 오렌지 컬러인데 원래 가지고 있던 핑크만 애용하게 되네요..;;ㅋ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향수~!!

자몽향이예요~~내가 젤로 좋아라하는 자몽향~~^^

지난번에 일본에 산 Pasha가 아직 남아서 다쓰고 써야지~~ㅋ

 

 인터넷 면세점의 장점이다 단점은 적립금과 쿠폰이죠...

일단 적립금 쿠폰 많이줘서 좋긴 한데...그거 안버리고 다쓸라고 기어코 충동구매를...;;

괜히 돌아다니면서 상품평 괜찮은거 막 사네요...ㅋㅋㅋ

록시땅 시어버터 비누는 뭐 워낙 좋으니까 사둬도 괜찮긴 한데...

문제는 너무 무식하게 크고 무거웠다는거...;;;

옆에 에뛰드 핸드크림은 일본지인이 워낙 좋아하는거라 일단 사놓기...ㅋㅋㅋ

 

 진짜 크죠?? 보통 비누가 100g 정도인데 이건 250g...;;;

정말 빨래비누 같아요...ㅋㅋㅋ

 

LOLLIA 핸드크림 CALM

아무래도 핸드크림 중독인거 같아요...궁금한 향이 있으면 자꾸 사게되는...;;;

 

 내 화장대에서 재고가 떨어지면 너무 불안한 키스미 팩트랑 마스카라...ㅋㅋㅋ

 

 사실 그냥 우리나라에서 할인할때 사는게 더 쌀수도 있는데...

굳이 적립금으로 사겠다고...ㅋㅋㅋ

암튼 핑크언니는 요즘 이니스프리에 좀 관심 많아요~~ㅎ 하나씩 다 써보고 있음...ㅋㅋㅋ

 

 첫날 히릿이랑 우메다 HEP FIVE가서 Three Coins Shop에서 고른 신는 것들...ㅋㅋㅋ

 

 이것도 쓰리코인샵에서 산거...

뭘까~~요?! ^^

 

 ㅎㅎㅎ 뒤집어 쓰는 판쵸형 우비예요~^^

비 정말 많이오는날 우산만 쓰면 어차피 젖잖아요...

가방매고 위에다가 그냥 뒤집어 쓰면 좋을것 같아서 샀는데 아직 쓸일이 없네요...ㅋ

장마 언제부터지?! ^^

 

 

 FANCL도 당연히 들렀죠~~^^

콜라겐 마침 다먹어서 샀는데 패키지가 바꼈네요~ㅋ

칼로리미트 차는 아직 남아서 이번엔 3봉지만...

 

 우메다 한큐3번가에 가면 당연히 리락쿠마샵에 들려줘야죠~ㅎㅎㅎ

 

 늘 사고싶은건 인형이지만 포기하니까 별로 살게 없네...ㅋ

작년부터 가지고 다니던 사탕파우치가 다 뜯어져서 하나 사고...

사무실에서 쓸 마그네틱 집게..ㅋ

 

주머니 손수건...이라고 해야하나...ㅋ

주머니안에 이것저것 소품을 넣을수 있구...급하면 그냥 쓱 닦으면 수건 되는거고...ㅋㅋㅋ

 

 드럭 1차 쇼핑...ㅋㅋㅋ

엄마가 부탁한 파스가 많네요...ㅋㅋㅋ

 

 아직 집에 전에 사다놓은거 많은데...유자향 안써봐서 함사봤어요~ㅋ

 

 스타바 오리가미 드립커피는 맨날 하우스 브렌드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도 나오네요~~^^

 

 ㅎㅎㅎ 이번엔 진하고 안단거로만 데려왔어요~~ㅋ

 

 퐈슨이는 pure 안먹고 이거 먹죠...ㅋㅋㅋ

울 카메가 광고하는 SOURS ㅎㅎㅎ

 

 쟈가리코 호타테 쇼유 버터맛...^^

 

 체크아웃하기 15분 전에 뛰어가서 산 것들...ㅋㅋㅋ

사자마자 바로 박스에서 분해해서 캐리어에 넣느라 휴족시간들은 저 꼬라지...ㅋㅋㅋ

 

준군이 광고하는 쥬렘므 샴푸 린스~!!

무거워서 본품은 못사왔는데 그래도 써보고는 싶어서 샘플로...ㅋ

이렇게 샘플이라도 팔아주니 얼마나 좋아요~~^^

아...샘플보다는 여행용 같이 그런 작은 용기로 팔았음 좋겠다...

 

 나이드니까 상처한번 나면 그 자국이 그러게 안없어져요...슬프다...ㅠㅠ

그래서 상처 자국 없애는 연고가 있길래 속는 셈치고 샀어요~

근데 맨날 까먹고 안바른다는게 함정...;;;

 

 핑크언니는 대체 커피가 얼마나 좋은거냐고...;;; ㅎㅎㅎ

정말 많이 산거 같지만 다음에 일본갈때까지 아껴 먹어야해요~~;;;

떨어지면 너무 불안해~~ㅋㅋㅋ

 

 VIA 같은게 이제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다 나오죠~

일단 저도 닥치는대로 다 사와봤어요~ㅋ 아직 마셔보진 않았는데...

VIA보다는 카누..같은거랑 비슷할꺼 같아요~ 

 

 오른쪽꺼는 2개 더주는 보너스 상품인데...

저걸 두개 집어왔어야하는데 무슨 정신인지 왜 또하나 가져온건 그냥 일반...;;

너무 정신없이 쇼핑하다보니 참 별일이 다있...;;; ㅎㅎㅎ

 

 파스타 소스~!!

멘타이코랑 타라코는 울나라에서 못구하니까...그걸로만 잔뜩~!! ^^

오른쪽 두개는 라유랑 멘타이코 맛 소보루형 후리가케...

저건 벌써 다먹고 없어요...ㅋㅋㅋ

 

 내사랑 사탕들~^^

 

 이번엔 자꾸 구미가 땡겨서 구미랑...키스민트 껌 안먹어 본맛...ㅋㅋㅋ

 

 오징어 튀김 과자들...^^

특히 윗줄 왼쪽에 와사비맛 이카텐...정말 코 뻥뚤리게 너무 맛있어요~~

담에 가면 10봉지 사와야지~~ㅎㅎㅎ

 

드라마 <결혼하지 않는다>에서 칸노 미호랑 타마키 히로시랑 분수대에서 맨날 맥주마시면서 먹던 야사이칩스~^^

드라마 볼때 늘 먹고싶었었는데...ㅋ 보자마자 사버렸어요~^^

저 연두색 꼬불꼬불한게 "고야"라는 야채인데요 겁내 쓴거라 쿠와즈기라이에도 자주 나온건데...

암튼 저건 저렇게 말려놔도 엄청나게 쓰더라구요...먹다 바로 뱉음...ㅋ

 

이제 나이가 들어서 저키도 부드러운거만 좋아하는 울 핑크를 위해...

야들야들 부드러운 저키를 오미야게로...ㅋ

 

 내가 지난번에 사온 푸딩 믹스의 단점을 알아버렸어요...

그녀석은 달걀 노른자를 넣어야하나 이건 노른자가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역시 사람들이 이걸 그렇게 많이들 사오나봐요...^^;;

 

원래 타베루 라유 사고싶은 브랜드가 따로 있었으나...

바빠서 찾으러 다닐 틈도 없어서 마트갔다가 그냥 바로 산건데요...

요즘 밥에 이거 얹어서 김이랑 싸서 먹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고추기름 따위가 왜케 맛있는지 모르겠는데...암튼 중독됐어요...ㅋㅋㅋ

 

오버니삭스 형 팬티 스타킹...

 사가지고 왔더니 서울 너무 계속 더워서...신을 틈도 없이 여름...;;;

 

 ㅋㅋㅋㅋㅋ 위에서 살짝 공개했던 내가 나에게 주는 어린이날 선물~!! ^^v

공항에 출국수속 하고 들어가자마자 뛰어가서 샀다는...ㅋ

 

 "Samantha Thavasa" (사만사 타바사)

우리나라에도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죠~

 

 

 지갑 살때가 되어서...뭘 살까 계속 고민하다가...ㅋ

 

 샬랄라한 프릴과 리본이 너무 러블리하죠?! ^^

 

  매장에 디스플레이 해놨을때 이 참 달아놨는데 넘 이뻐서...

그냥 참까지 똑같이 구매해버렸네요~^^

 

 여행 후기때 드럭에서 이거 발견하고 샀게요 안샀게요~ 질문했었죠?!

안샀을리가 있겠어요...ㅋㅋㅋㅋㅋ

나의 피에는 아주 진한 퐈슨의 피가 흐르고 있는걸...ㅋㅋㅋ

울 이쁘니 유키링♡이번 총선거 4위...수고 많았어요~~!! ^^

 

사인도 있는 이런 바람직한 캔커피가 다있다니~~~

이거 다 마시고 깨끗이 씻어서 CD장 앞에 놔뒀는데...

엄마가 빈캔인줄 알고 행여나 버릴까봐 좀 불안조마...ㅋㅋㅋㅋㅋ

 

이얏~~~쇼핑 떼샷 포스팅까지 전부 완료~~!!! ^o^

2박 3일은 아무리 생각해도 넘 짧아요...ㅠㅠㅠㅠ

나도 일주일~보름 막 이렇게 길게 가고 시프다...ㅠㅠㅠㅠ

여름 휴가를 함 노려볼까요?!

빨리 다음 여행 계획 짜고 싶은데...

키스마이들이 도쿄돔콘 발표도 안하고 아라시가 아라페스 발표도 안하고 그래서...

지금 난 아무것도 할수가 없는...;;; ㅎㅎㅎ

키스마이랑 아라시가 계속 감감 무소식이면 여름에 그냥 디즈니 놀러 갈지도 몰라요~~히힛

그럼...다음 여행 후기 쓸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