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미얏찌] [ZIP!/PON!-130628] <DREAM BOYS JET> 제작발표 기자회견

핑크언니♡ 2013. 6. 30. 19:5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이건 좋아해야하는건지 슬퍼해야하는건지...ㅋㅋㅋ

올해 드보는 <DREAM BOYS JET>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태어납니다~

캐스팅도 울 카메가 빠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도 출연했던 키스마이 3명이 잘 자리잡은건 분명 몹시 기쁜일인데...

왠지 카메가 빠졌다니까 참 많이 아쉽네요...드보...하면 카메가 당연히 떠올랐는데...

세대교체...좀 좋지 않네요...;;

<DREAM BOYS JET>는 기존 복싱 이야기가 아니고 레이싱 이야기래요~

맛치상도 특별 출연하고...레이싱 마니아인 맛치상 이야기라 안나올수 없었다는...ㅋ

많이 바뀐 새로운 드보라 한번 보면 좋을것 같긴 한데...

담당님이 안나오니 또 좀 안땡기기도 하고...

무엇보다 아라페스 일정 뜰까봐 선뜻 모시코미 못하는 이유가 가장 크네요...ㅋㅋㅋ

 

* 드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큼직 시원한 포스터~!!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