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미얏찌] [메자마시TV/메자뉴-130628] <DREAM BOYS JET> 제작발표 기자회견

핑크언니♡ 2013. 6. 30. 20:4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WS방송이 너무 심하게 많아서 방송사별로 묶어서 포스팅~~ㅋㅋㅋ

내용은 뭐 거의 비슷...ㅋㅋㅋ

쟈니상의 끈질긴 전화...ㅋㅋㅋㅋㅋㅋ

맛치상 정말 출연을 안할수 없었겠어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