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미얏찌] [キャッチ!/ハピくるっ!-130628] <DREAM BOYS JET> 제작발표 기자회견

핑크언니♡ 2013. 6. 30. 21:4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번엔 WS 방송 중에서 특별히 미얏찌와 키스마이 오시 WS 방송들입니다~ㅋㅋㅋ

<キャッチ!>는 어쩌다가 미얏찌 오시가 된거지?! ㅎㅎㅎ

<DREAM BOYS JET>에서 "J.E.T"가 쟈니즈(J)에서 선택된(E) 토시야(T)래...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미얏찌의 저 독특한 발상때문에 빵터졌...;; ㅎㅎㅎㅎㅎ

키스마이 멤버들은 어떻게든 끼어맞추면 T 다 들어가거든??? 너만 T 아니다~~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