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센가] [모시모투어즈-130720] Vol.498 - 하코네 2013년 리뉴얼 오픈 투어

핑크언니♡ 2013. 7. 24. 00:5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 오늘은 오프닝부터 비쥬얼 쇼크~!!!

아마노상~~왜이러쎄효~~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킨타로 하나만으로도 힘든데...아마노상까지...;;;

오늘 모시투어에서 찾아간 곳은...하코네~!!

하코네 이전에도 몇번 갔었던거 같은데...2013년 리뉴얼 오픈 투어라 최신 정보들이 한가득이래요~ㅋ

역시 근데 난 여행 정보보다는 센짱만 보게된다...ㅋㅋㅋ

센짱 킨타로가 앗짱 흉내내니까 너무 빵터져 즐거워해~~귀요미~ㅋㅋㅋ

하코네에 대해 공부도 엄청 열씨미 해오고~~진짜 울 센짱 일 마니마니 시켜주세요~

이렇게 열씨미 잘하는데...준비가 되어있는데...

하코네가 저렇게 피서지인줄 몰랐어요...도쿄보다 6도나 낮다니...ㅋ

여름엔 하코네를 가야하는가봉가~~~^^

 

 

 Vol.498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