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미츠] [모시모투어즈-130727] Vol.499 - "MARK IS 미나토미라이" 투어

핑크언니♡ 2013. 8. 1. 15:35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앗! 어제 뭐하느라고 이렇게 포스팅을 안했지?! ㅎㅎㅎ

휴가 몇일 하고 왔더니 이것저것 챙길게 많아서...ㅋ

오늘 모시투어는 또 도쿄로 날라가고 싶어서 들썩이게 만드는...요코하마 투어네요~

요코하마 미니토미라이역에 저런 멋진 쇼핑센터가 또 생겼네요~~

"MARK IS 미나토미라이"

우리나라도 잡다한 쇼핑몰들 많이 생기긴 하는데...

역시 일본이랑 비교하면 규모가 차원이 다른듯해요...;;;

오늘은 다른거 다 둘째치고...

저 몽생미셸에 있는 "라 메르 프라르" 오믈렛...ㅠㅠㅠㅠㅠㅠ

아니 세상에 뭐저리 후와후와 맛나보이는게 다있죠?! 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프랑스 몽생미셸까지 안가도 이렇게 가까운 일본에서 맛볼수 있다니~~꺅~!!!

갑자기 요코하마도 가야겠네~~참 바쁘다 바빠~~ㅋㅋㅋㅋㅋ

 

 

Vol.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