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미얏찌] [모시모투어즈-130810] Vol.500 - 카루이자와에서 축 500회 투어~!! ^^

핑크언니♡ 2013. 8. 21. 11:5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우와~~모시투어는 무려 500회나 되었네요~~!! ^^ 오메데또오~!!

카루이자와 저기 완전 최고의 피서지네요~

도쿄보다 저렇게 기온이 낮다니...놀라워~~~!!!

이시즈카상 곰 탈 뒤집어쓰고 나왔을때 다들 놀라는거 넘 웃기고...ㅋㅋㅋ

오늘도 역시 맛난것들 왜케 많이 나온데요...ㅠㅠㅠㅠ

오야코동도 최고 맛나보이고...

마루고토 메론~~꺅~~!!! ^^ ㅎㅎㅎ

저렇게 시원한데가서 맛난거 잔뜩 먹고...핸드벨 연주도 듣고 그렇게 힐링해야하는데...

나의 휴가는 드리보와 아라페스를 위해...지금은 조용히 대기중...ㅋㅋㅋ

 

 

모시투어 홈페이지 백넘버 방송 내용 소개 부분이 싹 바뀌었네요~~^^

덕분에 난 캡쳐하기 더 편해진듯...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