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타케이 에미] 130723 - 타케이 에미 19살의 휴일 홀로 한국여행

핑크언니♡ 2013. 7. 31. 00:41

[타케이 에미 19살의 휴일 홀로 한국여행-①]                                                                                   

 

6월 10일...타케이 에미짱이 서울에서 목격되어 윰짱이 트윗에서 당장 롯데월드로 튀어갈듯 난리났던 날...ㅋㅋㅋ

프라이벳 아니고 카메라랑 같이와서 무슨 촬영인가 했었는데 바로 이거였군요~

아주 제대로 스페셜 하나 찍었네?!

근데 이게 첨이 아닌가봐요 2년전 영상도 있는거 보니...

한국을 많이 좋아하는건 알았는데...시작이 동방신기였네?! ㅎㅎㅎ

에미짱이 김포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리무진 버스를 타고 간곳은 경동시장~약령시장~

이상하게 저길 잘가더라 일본사람들...ㅋㅋ

한방에 관심이 많은가봐요~ㅋ

꺅~그리고 "토속촌" 갔다~~토속촌~!!!!!!!

아~~초복때 집에 포장해서 사왔는데 난 정작 놀러다니느라 못먹고...ㅠㅠ

토속촌 삼계탕 나도 먹고시프다~~~~ㅋㅋㅋ

하루에 너무 많은거 하는거 아냐? 명동도 가고...찜질방도 가고...ㅋㅋㅋ

나 대중목욕탕...찜질방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긴 좀 한번 가보고 싶네요~~완전 크네~~!! ^^

 

[타케이 에미 19살의 휴일 홀로 한국여행-②]                                                                                   

 

둘째날은 한국의 문화와 생활을 알기 위해 돌아다닙니다~~

에미짱 롯데호텔에 묵었었나보네...잠실역에서 타는거 보니...ㅋ

지하철에서 만나서 사인받고 사진찍은 저 녀성 참 부럽네~~~ㅋㅋㅋ

대학로도 가고...홍대도 가고...

근데 지금 갑자기 깨달은 건데...코디 너무 의상 선택 잘못한거 아닌가??

에미짱 무지 더워보인다...ㅋㅋㅋㅋㅋ

 

[타케이 에미 19살의 휴일 홀로 한국여행-③]                                                                                   

                                                      

가로수길이 빠지면 아쉽죠~ㅋ

가로수길 데이트는 우리나라 인기 여배우 강예솔이라는데...

난 강예솔이 누군지 진심 검색해봤네...ㅋㅋㅋㅋㅋ 인기 여배우라니...ㅋㅋㅋㅋㅋ

얼굴은 많이 본듯한데 이름은 첨들어...ㅋㅋㅋ

둘이 머리핀 사러 들어간 저 가게...오렌지보라님이랑 전에 우리도 갔던데다~~ㅋㅋㅋ

모범택시 타고 청계천으로 이동...ㅋㅋㅋ 모범택시타도 우리나라 택시값 싸겠지...ㅋㅋㅋ

+

셋째날에는 한류드라마의 문화에 대해 알기 위해...

한복도 입어보고...잠실 롯데월드에 가서 놀고...

마지막은 2년만에 김수현이랑 다시 만나서 경복궁 데이트~~^^

2년동안 김수현의 위치가 참 많이 달라졌을텐데 용케 인터뷰 같이 했네요~ㅋ

일본인들이 한국 오면 이런데를 돌아다니고 싶어하는가봐요~~

나도 일본지인 오면 소개해야하니까 열씨미 봐뒀네요~~ㅋ

아~~~~나도 저기 어딘가에서 놀다가 에미짱 한번 봤음 좋았을껄~~~ㅋ

누구든 좋으니 일본 방송 찍으러 온 일본 연예인 한번 한국에서 보고 싶네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