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야노 고&마츠자카 토오리] [오샤레이즘-130811] 아야노 고 & 마츠자카 토오리 편

핑크언니♡ 2013. 8. 17. 00:50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평소에도 친하다는 두사람...아야노 고군 & 마츠자카 토오리군이

영화 <갓챠맨> 방센도 할겸 같이 <오샤레이즘>에 나왔네요~~^^

두 사람이 나와서 토크를 하려니 시간이 엄청 금방 가버리는 기분이예요~

마츠자카군이 코이데 케이스케군이랑 닮았나요?! 흠~~~

마츠다 쇼타군이랑 아야노 고군 헷갈린건 초큼 이해가 가기도 하지만...ㅋㅋㅋ

두 사람 진짜 평소에도 많이 친한지...메일 주고받는건 거의 커플이네 커플...ㅋㅋㅋ

전어,마구로,우니가 들어있는 저 덮밥...ㅠㅠㅠㅠㅠㅠ

완전완전완전 맛나보여요~~~ㅠㅠㅠㅠㅠㅠ

근데...두 사람 진짜 리액션...ㅎㅎㅎㅎㅎ

아니 리액션은 둘째치고 밥에 너무 집중해...ㅋㅋㅋ

우에다상이 한 3일 굶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