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마츠자카 토오리] [A-Studio-120928] 마츠자카 토오리 편

핑크언니♡ 2013. 8. 17. 15:27

                                                                                                                    영상출처 : 중웹

 

마츠자카 토오리군의 <A-Studio> 영상~!! ^^

역시 오늘도 몰래몰래 지인들...가족들 만나고 온 츠루베상이랑 혼다짱 때문에 깜놀 당황의 연속이네요~ㅋ

귀엽다...ㅋㅋㅋㅋㅋ

마츠자카군 가족들 참 화목해보이네요...

정열대륙에서 아버지랑 통화하는것도 봐서 그런지...더 그래보이고~

저 여동생이 그 완전비싼 선글라스 집어 들었던 동생이로군...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