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타케이 에미]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30802]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이야기~!!

핑크언니♡ 2013. 8. 18. 19:56

                                                                                                                    영상출처 : 중웹

 

우와...정말 타케이 에미짱 잘나가도 너무 잘나가네요~

2013년 상반기 CM 많이 찍기로 1등인것도 모자라서 해외 명품 GUCCI의 전속 후원까지 받다니...

일본인 처음이래요~~진짜 대단대단~~!!!

에미짱이 고르는건 다 공짜인가?? 갑자기 궁금...ㅋㅋㅋ

암튼 두 MC한테 오미야게도 구찌로 사왔어요...ㅋㅋㅋ

자유시간으로 쇼핑하라했더니 한 건물을 제대로 지나가질 못하네...다 들어가...ㅋㅋㅋㅋㅋ

맛난거 먹고 "보노~"하는거 왜케 귀엽니...진짜...!!! ㅎㅎㅎ

내년에 성인식때 기모노에 어떤 구찌백을 드는지 유심히 봐야겠네요~^^

우와~~~진짜 밀라노 가고싶어지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