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야노 고&마츠자카 토오리] [샤베쿠리007-130819] 영화 <갓챠맨>팀

핑크언니♡ 2013. 8. 26. 23:20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요즘 영화 <갓챠맨>팀 방센 열씨미 하죠?!

어제 <24시간테레비>에도 나오고~~^^

아야노군은 여럿이 나오니 꽤 과묵하고...

마츠자카군은 여전히 텐넨...ㅋ

글구 스즈키 료헤이군은 완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하마다군 진짜진짜 많이 컸네요~~

괴물군때 진짜 꼬꼬마였는데...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