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BIGBANG-D-LITE(대성)] [우리들의 음악-131019] 하타 모토히로 X D-LITE (from BIGBANG)

핑크언니♡ 2013. 10. 30. 01:12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우왓!! 대성군이예요~~~!!! 빅뱅의 대성이가 <우리들의 음악>에...!!!

맨날 승리 일어하는건 많이 봤는데 대성이도 일어 나쁘지 않네~~

하타 모토히로상이 말을 천천히 잘 해줬기도 했지만...통역없이 이렇게 대화하니까 보기 좋네요~^^

하타상이랑 대성군이랑 듀엣으로 ♪アイ 부르는거 넘넘 좋네요~~

대성이 목소리가 저랬구나...빅뱅에 관심이 없어서...ㅋㅋㅋ

그나마 지디랑 승리...태양 솔로는 많이 들었었는데...

대성이는 취미가 레고...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레고 방도 있고...나도 레고 좋아하는데~~~흐흐흐

암튼 <우리들의 음악>에 대성이가 나와서 넘 반가워서 포스팅하고가여~~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