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우라 하루마] [쿠와즈기라이-140130] 미우라 하루마 VS 미즈카와 아사미

핑크언니♡ 2014. 2. 6. 23:10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너무 포스팅 하고싶은 사람이랑 너무 포스팅 하기 싫은 사람이 이렇게 한꺼번에 나오면

이건 포스팅을 해야해요~~~말아야해요~~~??? ㅎㅎㅎ

그래도 일단 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젤 시러하는 여배우 탑3에 꼽혔던 아사미가 넘버원 사토미한테 밀려서 심지어 좋아질라고한다는 소식인데요...ㅋ

아니 좋아질라고 하는건 절대절대 아니구...암튼 아무 느낌이 없어지고 있...;; ㅎㅎㅎ

<실연 쇼콜라티에>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마군의 메뉴는...

쑥갓튀김, 미소카츠, 해삼초회, 오하기

 

미즈카와 아사미의 메뉴는...

날계란 비빔밥, 돼지고기 샤브, 토로타쿠 군함말이, 상어지느러미 조림

 

역시............밤에 포스팅하기엔 괴로운 쿠와즈기라이네요...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