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마츠자카 토오리] [오샤레이즘-130120] 마츠자카 토오리 편

핑크언니♡ 2013. 8. 17. 00:36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ㅋㅋㅋ 마츠자카 토오리군도 진짜 재밌죠~ㅋㅋㅋ

저렇게 멀쩡하게 잘생겨가지고...말하는게 엄청 웃겨요~~ㅎㅎㅎㅎㅎ

로라 니가테라고 말하면서 로라 흉내내는거 완전 빵터졌네...ㅋㅋㅋㅋㅋ

전대물 출신들이 항상 보면 참 잘생겼단 말이지~~

고등학교때 동급생들까지 스튜디오에 나와서 마츠자카군의 비화들을 들려줬답니다~^^

음...인형뽑기 나도 잘하고 싶다~~ㅠㅠ 해본적도 거의 없지만...ㅋ

일본엔 게임센터에 저런 뽑기 기계가 너무너무너무 다양하게 많으니까요~~이번엔 함 해볼까나?! ㅋ

지금 이 때지난 <오샤레이즘> 포스팅 하는 이유는...

아야노 고군이랑 같이 나온거 포스팅할라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