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카자마 슌스케] [신도모토쿄다이-130901] #572 - 카자마 슌스케 & 나카무라 마사토 편

핑크언니♡ 2013. 9. 4. 23:49

                                                                                         

ㅎㅎㅎ 오늘 도모토쿄다이 완전 재밌어요~~

역시 잠깐잠깐 깜빡 잊게 되지만 카자마군은 쟈니즈~~!!!

쟈니즈 코라보가 재미 없을리가 없잖아요?! ^^ ㅎㅎㅎ

카자마군 다시한번 결혼 축하축하 왕축하~~~♡

카자마군이 오히려 킨키 곡 후리를 더 잘추는데 어째 코이치군은 완전 새까맣게 까먹었네~~ㅎㅎ

아...글구 오늘 新베스트히트 타카미 곡...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곡~~^^

킨키가 불러서라기 보다...구락부에서 아주아주 잠깐 한두소절 타이삐가 부른게 너무 기억에 남아서라지요~ㅋ

그렇게 구락부에서 키스마이들이 부르는 센빠이들의 곡을 배워가던 때가 또 문득 그립네요~~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