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0908] #573 - 니시노 카나 & 벳키 편

핑크언니♡ 2013. 9. 14. 21:54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벳키짱 & 카나짱입니다~~^^

두 사람이 나왔다는게 좀 접점이 안찾아지긴 하는데...

요즘 그런 조합이 자주 등장하네요~~ㅋ

벳키도 쾌활한게 참 맘에 들고...

카나짱도 말하는게 하나하나 다 넘 귀엽네요~~^^

목소리 넘 좋다~~노래를 참 편하게 잘 해요~~

오늘의 빵터짐 포인트는 DIY죠~~ㅋㅋㅋㅋㅋㅋㅋ

타카미나땜에 진짜 몬살아~~~ㅋㅋㅋㅋㅋ

글구...코이치군이 라인하는것도 쫌 신기...다들 라인을 많이해~~신기신기~~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