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앗짱] [신도모토쿄다이-130915] #574 - 마에다 아츠코 & 하타 모토히로 편

핑크언니♡ 2013. 9. 29. 20:04

                                                                                            

오늘 도모토쿄다이에는 1년만에 앗짱이 또 나왔네요~~^^

지난번엔 딱 졸업 직후라 막 타카미나랑 울기 바빴는데...ㅋㅋㅋ

오늘은 타카미나도 안울고...ㅋㅋㅋ

하타상 노래를 많이 좋아하고 하타상 팬이라는 앗짱...그래서 오늘 두사람이 함께 나왔다네요~

한번도 해외에 나간적이 없다는 하타상...ㅋ

특히나 연예계에서 드문 경우기도 하고...암튼 다들 놀람...ㅋㅋㅋ

아아~~~앗짱이 저 몸을 유지하는건 아침 스위츠~~!!!

난 맨날 밤에 처묵하니...아니 낮밤을 가리지 않고...ㅋㅋㅋ 그러니 이지경~~;;;

정말 갑자기 찐 이 살 이제 겨울이라 더 빼기 힘들텐데...ㅠㅠㅠㅠ 갑자기 우울해지네...ㅠㅠ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