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미얏찌/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30819] 밋군 & 미얏찌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9. 6. 16:1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어머...어머...어머...!!!!!

나 미얏찌 너무 창피하다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

게키오코뿡뿡마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숨도 안쉬고 오코부터 쭉 줄줄이 말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타쿠 티내지 말라고했지~~!!!!!!!!!!!!!!!!!!!!!!!!!!!!!! 진짜 못살아~~ㅋㅋㅋㅋㅋ

근데 왜 똑같은 말도 야마삐가 말하니까 멋지지??? ㅎㅎㅎ

역시 얼빠는 야마삐에 약하지~~~흐흐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