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미얏찌/콘도 마사히코] [ZIP! 外-130906] <DREAM BOYS JET> 쇼니치 소식

핑크언니♡ 2013. 9. 8. 10:5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드보 JET>이 지난 9/5에 드디어 시작을 했답니다~~!! ^^

그래서 아주 너도나도 WS에서 다 다뤄가지고 그거 다 붙였더니 꽤 길이가...ㅋ

그리고 반복도 이런 반복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옹~~~나도 다담주면 보러가는구나아~~!!! 크큭~~~

티켓이 지금 일본 지인네 도착해 있다는데 자리 궁금하지만 내가 뜯어볼라고 꾹 참는중...ㅋㅋㅋ

스노우만도 나오고 쥬니어들도 많이 나오고 넘넘 기대되네요~~^o^

타마짱이 울 카메가 했던 퍼포먼스들을 얼마나 잘 하는지 지켜봐야지~~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