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나카이 마사히로] [ドデスカ! 外-130904] 영화 <극장판 ATARU> 완성 피로 시사회 관련

핑크언니♡ 2013. 9. 8. 10:0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드라마 <ATARU>도 무지무지 재밌게 열혈로 봤었는데~~

스페셜 드라마에 이어 극장판 영화까지 나왔네요~!! ^^

이번에 시간되면 극장가서 보고오면 좋으련만 난 놀러가는거 아니고 출장(?)가는거라...ㅋ

넘 바빠서 영화따윈 볼시간도 없...;; ㅎㅎㅎ

쇼핑을 안하면 되겠지만...그럴순 없겠죠?! ㅎㅎㅎ

나카이군은 진짜 왜저렇게 뭔 말만하면 재밌는지...ㅋㅋㅋㅋㅋ

팬들 기죽이는데 암튼 뭐 있어~~객석 봐도 안보이니까 눈 마주쳤다고 착각하지 말래...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때 2층도 3층도 잘 보인다고 하는건 다 역시 뻥인가?? ㅎㅎㅎㅎㅎㅎㅎㅎ

글구 타마짱 인사할때 함성소리 더 컸다고 나카이군 버럭...ㅋㅋㅋㅋㅋ

타마짱 진짜 나카이군한테 4천엔 받았으려나?? ㅋㅋㅋ

파루루까지 챙기시고...나카이군 참 친척 아저씨같아...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