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화요곡!(火曜曲!)-130903] 최종회 SP : 키스마이♥Talk & Live

핑크언니♡ 2013. 9. 10. 01:3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화요곡!>도 이제 바이바이네요~~;;;

이 시간대 방센 가능했던 음악 프로그램이 계속 없어지는 느낌이네요...

역시 그러고보면 엠스테만한게 없어요...;;; ㅎㅎㅎ

울 키스마이들 오늘은 토크도 쫌 길다...다행...ㅋㅋ

아..그러고보니 옷은 또 저거네...;;; -_-;;;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울 나카이군의 3 : 4 편가르기 공격은 끝도 없네요...ㅋㅋㅋ

오늘 라이브는 ♪キミとのキセキ ♪SHE! HER! HER! 입니다~~

나카이군이 진행하는 <화요곡!>이라 스맙라인인 울 키스마이들 항상 꼬박 나와 좋았었는데...

이거 없어지면 이제 또 뭐가 생기려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