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켄토&핫시] [줌인새터 外-130928] 영화 <BAD BOYS J> 완성 피로 프리미엄 시사회

핑크언니♡ 2013. 9. 30. 23:55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영화 <BAD BOYS J>도 이제 곧 개봉인가요?!

완성 피로 시사회를 했네요~!!

음...이 시간대 쟈니즈 드라마들은 죄다 영화로 바로 만들어주는 분위기??!!

드라마랑 별만 차이 없을것 같아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ㅋㅋㅋ

음...드라마 <가면티쳐>나 어서 다 봐둬야지...혹시(?) 영화 보러 갈지도 모르니까~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