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31001] 타이삐 & 밋군 예쁜글씨 Part

핑크언니♡ 2013. 10. 6. 10:3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3시간 스페셜이었던 미니나루 도서관~!!

예쁜글씨 랭킹은 정말 끝도 없이 하네요...최종 골은 과연 어디인건지...;;;

누가 뭐 어떻게 돼야 끝나는거냐며...ㅋㅋㅋ

암튼 울 타이삐랑 밋군도 첨보다 글씨도 엄청 많이 이뻐지고...좋은 방송임에는 분명한데...ㅋ

이제 좀 다른거...;;; ㅎㅎㅎㅎㅎ

근데 오늘도 센세는 울 타이삐를 너무나 이뻐라 하시는군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