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히루오비/Nスタ-131015] <Kiss My Fake> 레귤러화 확정 회견 관련

핑크언니♡ 2013. 10. 17. 14:4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크흐.....이거 <Kiss My Fake>...

지난번에 한번 특방했을때 보고 너무 깜놀할만큼 재미가 없어서 퐝당했었는데...ㅋㅋㅋ

레귤러화 되면 좀 재밌어지려나?? ㅎㅎㅎ

애들 바지랑 타이 색깔별로 입고나온거 디게 귀엽네~~ㅋㅋㅋㅋㅋㅋ

게스트 팀이랑 대결해서 키스마이 팀이 지면 담주에 멤버 한명이 출연을 못한다니 이건 또 뭔 재미난 룰이죠?! ㅋㅋㅋ

암튼 쪼끔 기대된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