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31008] 깨끗한 발음으로 읽기 대결

핑크언니♡ 2013. 10. 17. 23:5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예쁜 글씨 대결말고 이렇게 발음 깨끗하게 하는 대결도 했네요~

뉴스 캐스터풍으로 뉴스 멘트 완벽하게 읽기 대결~

타마는 너무나 갑작스럽게 분량 챙겨주시는 센빠이 때문에 끌려나오고...ㅋㅋㅋ

뭐 큰 기대는 없었다...ㅋㅋㅋ 앞두사람이 너무 잘해서...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