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021 #03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0. 29. 21:3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은 타이삐가 본격적으로 러시아 음식을 맛봅니다~^^

음식을 맛보기에 앞서...러시아...하면 떠오르는 술~!! 알콜도수 높기로 유명한 보드카~!!!

보드카를 살짝 한잔 마셔주는데요...ㅋ

울 타이삐 술 잘 못한다더니...한잔 마신게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올라와...ㅋㅋㅋㅋㅋ

볼도 발그레...귀도 벌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먹은 음식 맛들 기억은 하니?? ㅎㅎㅎ

커플이랑 같이 밤에 데이트도 하고...아니...데이트 하는데 따라가고...ㅋㅋㅋ

괜히 부러우니까 커플 츄~시키고...ㅋㅋㅋㅋㅋ

다음날 쇼핑가서 모자 고를때 완전 웃겼네요...ㅋㅋㅋ

털모자들이 어쩜 저리 잘어울려?! ㅎㅎㅎㅎㅎ

트윗에서 주운 빵터진 사진 하나는 이따 공개할게요~~ㅋㅋㅋ

글구...계란찜 재료 구한다고 낚시하러 갔다가 타이타닉도 하고....

오늘 J's 티쳐 쫌 많이 웃기는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 털모자 쓴걸 누가 이렇게 합성해놓은거 있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