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028 #04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1. 9. 14:2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늘도 J's 티쳐는 앞부분 조금씩 복습으로 잡아먹어주시고...;;;

앞부분 낚시...지루했다아~~~;;; ㅋㅋㅋ

그래도 무사히 생선을 낚고...가게로 돌아와서 본격적으로 달걀찜 만들기~!!

타이삐가 육수부터 혼신의 힘을다해 만드는데...너무 다들 모여들어 구경을...ㅋㅋ

아악...나도 저 육수 맛보고 싶다~~!!! 얼마나 맛난거냐고~~

조리장님도 깜놀하셨어~~~ㅋㅋㅋ

음~~생선 손질하는 타이삐...또 큥~ㅋㅋㅋ 멋져요~~요리하는 남자~~^^

모든 요리가 맛나게 만들어져서 참 다행이예요~~나도 먹고싶어이잉~~ㅠㅠ

이제 이리야랑 헤어지고...블라디보스토크를 떠나...

다음 도시인 하바롭스크로 갑니다~~

시베리아 특급열차를 타고가니까 완전 신이났네요~~ㅋㅋㅋ 신칸센이 더 좋아보이는구먼...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