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111 #06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1. 17. 01:4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드디어 오늘은 요리 좀 하나요?! ^^

지난주꺼는 어째 요리를 안해서...;; ㅎㅎㅎㅎㅎ

오늘은 타이삐가 일본요리의 기초를 제대로 전수하네요~~

젤 먼저 밥짓기~~!!!

그래서 쌀씻기부터 완전 꼼꼼하게 잘 가르쳐준다아~~멋져~~!! ^^

저렇게 정성껏 지은 밥은 분명 엄청엄청 맛있을꺼예요~~~

아아~~나도 하~얀 쌀밥 먹고시프다~~ㅠㅠㅠㅠ

우리집은 너무 건강밥...ㅠㅠㅠㅠㅋㅋㅋ

그리고 미소시루~~~오오오~~~다시 내는거좀 봐요 진짜 짱이야~

완전 일류 요리사 나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렇게 다시내는게 귀찮던데...저렇게 제대로 하면 확실히 맛있겠죠?!

아아~~나 오늘 저녁 일찍 먹어서 지금 이새벽에 너무 배고프다아아...ㅠㅠㅠㅠ

버섯 그냥 시장가서 사지...버섯 따러 가다가 아주 객지에서 물귀신 될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