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118 #07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1. 24. 13:2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아니 꼭 버섯을 저렇게 힘들게 구해야하나요?? ㅎㅎㅎ

근데 갔는데 버섯이 없....;;;;; 이런 허무한일이...!!!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런저런 다른 식재료들을 잔뜩 얻어가지고 와서...

호박조림이랑 달걀말이에 도전합니다~~!!!

달걀말이 어려워서 실패하는듯 보였으나 훌륭히 성공~~!!

엄청 맛나보여요~~!! 짱짱~~!!

다음주에는 또 다른 도시로 가는군요...

마지막에 중년부인들이나 입을것 같은 밍크코트 입은 타이삐땜에 빵터졌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볼수록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