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104 #05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1. 17. 00:5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어머...나 J's 티쳐 언제 이렇게 밀린거...?!;;;

ㅎㅎㅎㅎㅎ 오늘 타이삐 진짜 웃겨요~~

일단 장소를 옮겨서 새로운 도시 하바로브스크에 도착~!!

근데 찾아가기로한 가게 찾는게 참 힘이 드네요...ㅋ

길 물어서 어떤 청소부 아저씨가 안내해주는데 따라가면서 디게 불안해하는 타이삐...

엄청 쫑알쫑알 말 많고...ㅋㅋㅋㅋㅋ

그리고 길에서 우연히 만난 결혼식 하는 커플이 비둘기 날리는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흥분을~~흥분을~~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흥분을 할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웃겼네...ㅋㅋㅋ 타이삐 이런거 좋아하니?? ㅎㅎㅎㅎㅎ

계속 얘기하고 또하고...또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가게나 찾아가렴~~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